'완전체 컴백' 인피니트 "손꼽아 기다린 시간이라 신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새 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는 31일 서울 강남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7번째 미니앨범 '비긴'(13egin) 발매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김성규는 "솔로 앨범 활동을 끝내자마자 인피니트 활동을 하게 됐다. 오랜만에 멤버들과 같이 활동할 생각을 하니 신이 난다"며 기쁨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는 31일 서울 강남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7번째 미니앨범 ‘비긴’(13egin) 발매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남우현은 컴백 소감을 묻자 “손꼽아 기다려온 시간이다. 인피니트라는 그룹을 정말 사랑하고 멤버라는 자부심도 있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이성열은 “긴장되는 마음에 잠을 제대로 못 잤다. 거의 밤을 새우다시피 했다”고 말을 보탰다.
김성규는 “솔로 앨범 활동을 끝내자마자 인피니트 활동을 하게 됐다. 오랜만에 멤버들과 같이 활동할 생각을 하니 신이 난다”며 기쁨을 표했다.
인피니트가 ‘완전체’ 신보를 내는 것은 2018년 정규 3집 ‘탑시드’(TOP SEED)를 발매한 이후 약 5년 만이다. 멤버들은 최근 원활한 완전체 활동을 위해 각자의 소속사와 별개 회사인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를 포함해 총 6개의 트랙을 담았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향 튼 제6호 태풍 '카눈'…한반도로 향하나
- "딸 많이 아팠구나, 그곳에서라도 행복하길"…서이초 교사父 편지
- "바람 핀 아내..이혼 요구하자 국민연금 내놓으라 한다"
- 아 옛날이여…주요대 문과 합격 1위 경영학과 '0곳'
- 한손에 촥 감기면서 가볍다…'갤Z폴드5' 사용해보니(영상)
- '곰도 폭염은 못 참아'…美 가정집 수영장서 도둑피서
- “누가 나 좀 말려줘”…전쟁 중 러시아-우크라, 휴전 가능할까
- 한 특수교사의 울분 “주호민씨. 왜 당신 가족만 연민합니까”
- “정용진이 먹태깡 2만봉 풀어”…소식에 달려간 사람들
- '돌싱글즈4' 이혼 사유 공개 "배우자 가정 폭력…소송비만 2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