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록2' 이성민 "촬영 전 6kg 감량, 체력 약해져 다이어트 중단" [인터뷰 맛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사록2'의 배우 이성민이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성민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감독 한동화, 이하 '형사록2') 인터뷰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이성민은 시즌2 촬영 시작전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면서 "너무 게을러진 것 같아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6kg 정도 감량을 했다. 촬영하기엔 좋은 얼굴이 됐는데 체력이 너무 약해졌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형사록2’의 배우 이성민이 다이어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성민은 3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감독 한동화, 이하 ‘형사록2’) 인터뷰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이성민은 시즌2 촬영 시작전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면서 “너무 게을러진 것 같아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6kg 정도 감량을 했다. 촬영하기엔 좋은 얼굴이 됐는데 체력이 너무 약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성민은 “2부 엔딩을 찍다가 앞이 하얘져서 몇 번 주저 앉았다. 이러다가 촬영 못하겠다 싶어서 다시 먹기 시작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인성민은 “다이어트는 안 좋은 건 안 먹고 좋은 건 먹어야 하는데 저는 안 좋은 것도 안 먹고 먹어야 하는 것도 안 먹는다”면서 “지금도 조금만 방심하면 바로 살이 찐다. 그래서 음식을 적게 먹으려고 한다”고 했다.
‘형사록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이성민)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로, 지난 26일 7, 8회 공개와 함께 종영했다. 이성민은 극 중 은퇴를 앞둔 경찰 택록을 연기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디즈니+]
형사록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