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선수들과 함께하는 스타디움 투어 '풋볼탐험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스타디움 투어 프로그램 '풋볼탐험대'를 진행했다.
풋볼탐험대는 충청남도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수들과 함께 충남아산의 홈구장인 이순신종합운동장을 견학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는 신청을 통해 선발됐다.
풋볼탐험대에 참여한 박대훈은 "아이들이 환영해 주고, 좋아해 줘서 되레 더 큰 응원을 받고 가는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런 활동에 적극 참여해 충남아산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백현기]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스타디움 투어 프로그램 ‘풋볼탐험대’를 진행했다.
풋볼탐험대는 충청남도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수들과 함께 충남아산의 홈구장인 이순신종합운동장을 견학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는 신청을 통해 선발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박대훈, 김택근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했다. 첫 시간은 경기장 견학을 시작으로 라커룸, 기자회견실 등을 방문했고 실제 선수들처럼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시간도 가졌다.
다음은 선수들의 진로 특강 시간으로 이어졌다. 구단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프로 축구 선수로서 느꼈던 경험 등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주제로 다가갔다. 이후, 사인회와 퀴즈 타임을 통한 구단 기념품 증정으로 아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행사를 마쳤다.
풋볼탐험대에 참여한 박대훈은 “아이들이 환영해 주고, 좋아해 줘서 되레 더 큰 응원을 받고 가는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런 활동에 적극 참여해 충남아산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늘 오후 7시, 목동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4라운드 서울이랜드전을 앞두고 있다.
사진=충남아산
백현기 기자 hkbaek11@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