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승화전사식’ 두산 그레이 유니폼 출시, 선수단 활동성·경기력 향상까지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가 여름철을 맞아 '그레이 유니폼'을 출시한다.
두산 구단은 31일 "그레이 유니폼은 혹서기를 대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기존 원정 유니폼의 네이비 톤보다 시원한 그레이 톤의 색상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두산 구단관계자는 "이를 통해 무더운 여름철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에도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두산 선수단은 8월 1일 대전 한화 이글스전을 시작으로 서울을 제외한 하절기 원정 경기에 그레이 유니폼을 착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 구단은 31일 “그레이 유니폼은 혹서기를 대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기존 원정 유니폼의 네이비 톤보다 시원한 그레이 톤의 색상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가장 큰 변화는 마킹 부착 방식이다. 기존 네이비색 유니폼의 구단 로고와 등번호 등은 자수 방식으로 부착했는데, 그레이 유니폼은 표현 방식을 보다 부드러운 느낌의 승화전사식으로 바꿨다. 선수단의 활동성도 고려했다. 선수들의 활동성과 경기력 향상까지 고려한 변화다.
두산 구단관계자는 “이를 통해 무더운 여름철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에도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두산 선수단은 8월 1일 대전 한화 이글스전을 시작으로 서울을 제외한 하절기 원정 경기에 그레이 유니폼을 착용한다. 온·오프라인 판매도 이날 동시에 시작한다.
강산 기자 posterb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일본 공연도 성료…글로벌 서머 퀸 등극
- 전현무 10kg 감량 “알몸에 충격”…윤성빈 폭식→2kg↑ (나혼산)[TV종합]
- 김민경 또! ‘카바디 월클’ 이장군 꺾었다 (몸쓸것들)[TV종합]
- 오마이걸 효정 코로나19 확진, “당분간 활동 중단” (전문)[공식]
- ‘돌싱커플’ 김슬기♥유현철 감정싸움+오열→탈락 (2억9천)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