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해명' 조병규 측 "'새래나대' 출연 검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병규가 '새래나대'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될까.
31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본지에 "조병규가 '새래나대'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라고 말했다.
조병규는 이 작품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도 학교폭력 의혹과 관련해 "조심스럽긴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는 소명을 하기까지 최선을 다했고 여전히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조병규가 출연하는 '경이로운 소문2'는 대중의 관심 속에 방영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병규가 '새래나대'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될까.
31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본지에 "조병규가 '새래나대'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라고 말했다.
'새래나대'는 왕자와 천출 처녀가 다른 사람을 연애시켜주려다 연애를 하는 이야기인 것으로 전해졌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조병규가 제안받은 역할은 조선의 왕자 명신군 박영이다.
조병규는 2021년 학교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인 후 공백기를 가졌다. 당시 조병규 측은 해당 의혹을 부인했다. 그는 tvN 새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로 돌아온 상황이다. 조병규는 이 작품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도 학교폭력 의혹과 관련해 "조심스럽긴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는 소명을 하기까지 최선을 다했고 여전히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조병규가 출연하는 '경이로운 소문2'는 대중의 관심 속에 방영을 이어가는 중이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경이로운 소문2' 2회 시청률은 유료 플랫폼 기준 수도권 평균 5.5% 최고 7.3%, 전국 평균 5.4% 최고 6.8%를 기록했다. 조병규가 '새래나대'로도 대중을 만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롬 "전 부인 배윤정과 웃으며 이혼... '돌싱글즈4' 허락 받았다"
- '밀수' 고민시, 김혜수에게 받은 선물 [인터뷰]
- 이준호 "임윤아, 편안한 동료·친구...배우 호흡은 색달랐다"
- 배우 정해인이 고백한 '방황의 시기'
- "큰 아들이 20살"...유준상, 김희철도 놀란 '절대 동안' ('미우새')
- [굿바이★'악귀'] 물 만난 김태리의 존재감
- 박나래, 조류 공포증 고백 "쥐·뱀도 잡는데…" ('웃는 사장')
- 가수 장필순, 애견호텔서 반려견 사망 사고 피해 고백
- 김혜수·염정아 '밀수', 개봉 첫 주 100만 돌파
- 오마이걸 미미, 솔로 데뷔 거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