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KT 케이딜에 '샵바이 프리미엄' 제공…서버 안정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에이치엔커머스가 KT 문자 커머스 플랫폼 '케이딜(K-Deal)'의 리뉴얼 과정에 자사 쇼핑몰 구축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을 공급했다고 31일 밝혔다.
NHN커머스가 제공하는 샵바이 프리미엄은 중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쇼핑몰 구축 솔루션이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샵바이 프리미엄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적극 활용한 케이스"라며 "앞으로도 NHN커머스는 더 편리한 쇼핑몰 운영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객사와 적극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에이치엔커머스가 KT 문자 커머스 플랫폼 '케이딜(K-Deal)'의 리뉴얼 과정에 자사 쇼핑몰 구축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을 공급했다고 31일 밝혔다.
케이딜은 KT가 보유한 통신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특성과 소비패턴, 관심사 등의 빅데이터를 AI로 분석해 개인별 최적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문자 커머스 플랫폼이다. 200만 명에 달하는 대규모 트래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안정적인 메시지 발송 환경을 구축하고자 샵바이 프리미엄을 도입했다.
NHN커머스가 제공하는 샵바이 프리미엄은 중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쇼핑몰 구축 솔루션이다. 글로벌 이커머스 솔루션 산업에서 대두되고 있는 최신 IT 기술인 '마크(MACH)'를 접목해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업 고객은 원하는 기능을 조합해 요구 사항을 100% 반영한 맞춤형 쇼핑몰을 구현할 수 있다. 출시 이후에도 오픈 API를 활용해 필요한 부분만 빠르게 수정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샵바이 프리미엄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적극 활용한 케이스”라며 “앞으로도 NHN커머스는 더 편리한 쇼핑몰 운영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객사와 적극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기 '1인치 이미지 센서' 카메라 모듈, 업계 첫 상용화
- 미신고 외국계 코인거래소, 국내서 편법영업
- 중고폰 안심거래 위해 '사업자 인증제' 도입
- 산은노조 “산은 부산 이전 시 7조원 이상 기관손실 발생”
- “성기 그대로인 생물학적 남성, '트랜스젠더'라며 여성 선수 라커룸 썼다”
- KCL, 中企 'ESG 인증' 지원 박차…EU 공급망 실사법 대응
- 서울시, 웹3.0 글로벌 선도도시 발돋음...'서울 웹3.0 페스티벌' 개막
- 메가존, 국내 최초 IPTV MSA 전환 성공…미디어 사업 행보 가속
- 美 퍼스트솔라, 5번째 공장 짓는다…IRA發 태양광 증설 경쟁 본격화
- 마크베이스 내년 하반기 목표로 기술특례상장 추진…신한투자증권 대표 주관사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