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VITY(크래비티), 케이타운포유 홍콩 글로벌 팬사인회 성료

손봉석 기자 2023. 7. 31. 15: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CRAVITY(이하 크래비티)가 Ktown4u의 글로벌 팬사인회에 참여, 다양한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케이타운포유(대표 송효민, 이하 케타포)는 ‘2023 CRAVITY THE 1ST WORLD TOUR ’MASTERPIECE Off-Line Sign Event in Hong Kong’을 7월 28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홍콩에서 열린 이번 글로벌 팬 사인회는 2023년 크래비티의 첫 번째 월드투어 ‘마스터피스’ 기간 열린 이벤트로, 현지 팬들을 직접 초청해 진행됐다.

크래비티는 이날 홍콩 투어에 이어 마닐라, 방콕 투어를 통해 아시아의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케타포에서 수년째 진행 중인 ‘Ktown4u Global Fan Signing Event’는 한국의 특별한 K-POP문화 중 하나인 ‘한국식 팬사인회’를 시스템화 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케타포 만의 특별한 이벤트다.

전 세계 240개국 회원, 650만 가입자를 보유한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케이타운포유는 지난 5월 2일 코엑스아티움에 케타포 코엑스를 오픈했다. 자체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된 국내 최대 규모의 K팝 복합시설을 구축하여 전 세계인의 K팝 넘버원 스팟으로 도약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