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개인 티저 공개…"민영X유정, 비주얼 시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브걸' 민영과 유정이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를 자랑했다.
브브걸은 31일 정오 공식 SNS에 새 앨범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신곡 '원 모어 타임' 일부가 공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브브걸은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원 모어 타임'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브브걸' 민영과 유정이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를 자랑했다.
브브걸은 31일 정오 공식 SNS에 새 앨범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멤버 민영과 유정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민영과 유정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했다. 민영은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여신미를 풍겼다. 유정은 투피스를 입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두 사람은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원 모어 타임' 일부가 공개, 궁금증을 자아냈다.
브브걸은 지난 2월 '굿바이'를 끝으로 잠시 팬들 곁을 떠났다. 최근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었고, 다시 완전체로 복귀한다.
한편 브브걸은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원 모어 타임'을 발매한다.
<사진제공=워너뮤직코리아>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