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만났다더니"...'나는솔로' 15기 영철♥영숙 결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 15기로 출연한 영철(이하 가명)과 영숙이 결혼 계획이 전해졌다.
이미 내년 초 결혼 계획을 공개한 15기 옥순과 광수는 최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영철과 영숙의 결혼 계획에 대해 묻는 질문에 "내년 5월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대신 답했다.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한 영철은 영숙을 보자마자 이상형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SBS PLUS, ENA '나는 솔로' 15기로 출연한 영철(이하 가명)과 영숙이 결혼 계획이 전해졌다.
이미 내년 초 결혼 계획을 공개한 15기 옥순과 광수는 최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영철과 영숙의 결혼 계획에 대해 묻는 질문에 "내년 5월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대신 답했다.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한 영철은 영숙을 보자마자 이상형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영철은 "내가 좋아할 수 있는지 없는지 판단을 잘한다. 영숙님만 내가 딱 좋아할 수 있었다. 보고 있으면 귀엽다. 키가 크고 귀여운 사람을 좋아한다."며 직진했다.
영숙 역시 영철의 돌직구 고백에 마음을 빼앗겼다. 영숙은 "(영철의)성격이 많음에 든다. 돈 많은 사람, 직업 좋은 사람 다 만나봤지만 성격 좋은 사람 만나니까 더 귀한 줄 알게 된다."면서 "영철 님이 저를 생각해 주는 게 느껴져서 좋았다."며 감동했다.
영철은 H건설에서 구매업무를 담당하는 직장인으로, 방송에서 서울 영등포구에 자가를 보유 중이라고 깨알 어필을 한 바 있다. 영숙
영숙은 영철보다 6살 어린 32살로, 글로벌 에너지 기업에서 연구 기획 업무를 담당하는 회사원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타블로 "딸 하루, 아이돌 너무 좋아해…K팝 앨범 사느라 망하기 직전"
- '기소' 특수교사 "수시로 성교육도 했는데"...주호민은 5일째 침묵
- "장필순 영향력으로 우리 매장시켜…죽어야 끝나나" 반려견 사망 호텔, 고통 호소
- 대도서관-윰댕, 결혼 8년 만에 이혼…"좋은 친구로 지내기로"
- 조인성, 격이 다른 팬사랑…영화 개봉 때마다 팬 위해 사비로 상영관 대관
- '음주 뺑소니범 검거' 이천수 "전력 질주하다 발등에 금이 가…휠체어 신세"
- '배윤정 전 남편' 제롬 "이혼 법정서 웃으며 결별,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 오정세, 코로나19 확진…'악귀' 종영 인터뷰도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