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준 더스킨팩토리 대표이사, '쿨 코리아 챌린지'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은 노현준 쿤달 대표이사가 '쿨코리아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31일 밝혔다.
쿨 코리아 챌린지는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옷차림으로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로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노현준 대표이사는 윤자경 씨앤투스인베스트 전무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노현준 대표이사는 캠페인에 동참할 다음 주자로 기능성 차 브랜드 티젠 김병희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은 노현준 쿤달 대표이사가 ‘쿨코리아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31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각계 리더가 먼저 간편한 복장으로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하고 소셜미디어에 홍보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현준 대표이사는 윤자경 씨앤투스인베스트 전무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노현준 대표이사는 캠페인에 동참할 다음 주자로 기능성 차 브랜드 티젠 김병희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노현준 대표이사는 “지구 온난화와 환경 문제는 기업이 수행해야 할 사회적 책임”이라며 “일상 속에서 에너지 절약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지속 가능한 지구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쿤달은 일부 제품에 시각장애인 점자를 넣고, 샴푸바, 린스바 등 환경을 생각한 제품을 개발하는 등 진정한 의미의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향 튼 제6호 태풍 '카눈'…한반도로 향하나
- 113명 사망…최악의 참사 '네팔 항공기 추락'[그해 오늘]
- “엄마 나 너무 힘들었어”…숨진 코스트코 직원 마지막 말
- '일개 도의원 따위가' 경과원 노조 발언에 들끓는 경기도의회
- 건설사 신용도 ‘빨간불’…진짜 위기는 내년?
- “누가 나 좀 말려줘”…전쟁 중 러시아-우크라, 휴전 가능할까
- 한 특수교사의 울분 “주호민씨. 왜 당신 가족만 연민합니까”
- “정용진이 먹태깡 2만봉 풀어”…소식에 달려간 사람들
- '돌싱글즈4' 이혼 사유 공개 "배우자 가정 폭력…소송비만 2억"
- 미트윌란 조규성, 덴마크 수페르리가 2경기 연속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