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코로나19 확진…“당분간 5인 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3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효정은 경미한 감기 증상으로 인해 이날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효정을 제외한 오마이걸 멤버들은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는 상태다.
효정은 충분한 회복이 확인된 이후에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당분간은 멤버 5인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3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효정은 경미한 감기 증상으로 인해 이날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효정은 방역 당국의 권고 지침에 따라 5일간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효정을 제외한 오마이걸 멤버들은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는 상태다.
효정은 충분한 회복이 확인된 이후에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당분간은 멤버 5인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24일 아홉 번째 미니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3세’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결혼 상대는 재혼男, 자녀 있어도 돼”(‘미우새’)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다이어트 성공한 방시혁, 엔하이픈 콘서트서 몰라보게 날렵한 턱선 공개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배윤정, 73kg→59.6kg 다이어트 성공..“출산 후 우울증과 요요로 고민”
- ‘53세’ 엄정화 “신체 나이 30대 나와..하루 한 끼 먹어”(‘요정재형’)
- ‘첫 내 집’ 계약한 박군, 사업가 도전?.. 100억 빚 청산한 사업 선배부부 찾아가 (‘동상이몽’)
- “구교환씨가.. 상냥한 분” 야노 시호, 대세 배우와 만남에 설레는 마음
- ‘장필순 반려견 사망’ 업주 “부주의는 맞지만…연예인 영향력 무서웠다”[전문]
- 김구라 “건보료 月 440만원 납부..최상위급이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