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MZ세대 대리점 대표와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가 자사 페인트 대리점을 운영하는 30∼40대 초반의 대표 50여명을 초청해 '영 프로페셔널(Young Professional) 워크숍'을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KCC는 차세대 업계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젊은 경영자들과의 스킨십을 통해 자사의 제품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여나가고자 하는 노력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가 자사 페인트 대리점을 운영하는 30∼40대 초반의 대표 50여명을 초청해 '영 프로페셔널(Young Professional) 워크숍'을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젊은 리더들의 새로운 출발과 도전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7월 한달간 두 차례에 걸쳐 KCC 중앙연구소와 안성공장, 전주2공장에서 1박2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KCC 기업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신제품 체험 및 K-SMART 시스템 교육, 우수대리점 노하우 소개, 연구소 및 공장 견학은 물론 회사 관계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KCC는 차세대 업계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젊은 경영자들과의 스킨십을 통해 자사의 제품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여나가고자 하는 노력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자 `꽈당` 넘어진 할머니 부축했더니... "네 차 때문이니 책임져"
- "곰인형 아니야"美 가정집 수영장에 `풍덩`... 곰도 못 피한 불볕더위
- "주호민 아들, 서울 OO초 전학" 소문에 맘카페 `비상`
- "성관계시 피임" 청소년과 19∼39세女…연령 높으면 "안한다"
- 美 래퍼 카디비, 공연중 마이크 던지고 분노…무슨 일?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