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정선아·김소현 등, 9월 세종문화회관서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두 번째 갈라콘서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팜트리아일랜드의 두 번째 갈라콘서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8월 중 소속사 공식 SNS와 티켓 예매처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 배우 7명 전원 출연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뮤지컬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두 번째 갈라콘서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 선보인 갈라콘서트는 공연예술통합전산망(KOPIS)이 발표한 2022년 3분기 공연시장 동향 분석 보고서에서 뮤지컬 티켓 예매 순위 상위권에 올라 뮤지컬 갈라콘서트로서는 이례적인 흥행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이번 공연에 대해 “소속사 자체 갈라콘서트로서 역대급 라인업과 연출, 탁월한 무대 구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호평을 얻어 공연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며 “새로운 공연장에서도 어김없이 다양한 작품들의 뮤지컬 넘버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뮤지컬의 깊은 울림과 뜨거운 감동을 그들만의 개성으로 재구성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팜트리아일랜드의 두 번째 갈라콘서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8월 중 소속사 공식 SNS와 티켓 예매처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향 튼 제6호 태풍 '카눈'…한반도로 향하나
- 113명 사망…최악의 참사 '네팔 항공기 추락'[그해 오늘]
- “엄마 나 너무 힘들었어”…숨진 코스트코 직원 마지막 말
- '일개 도의원 따위가' 경과원 노조 발언에 들끓는 경기도의회
- 건설사 신용도 ‘빨간불’…진짜 위기는 내년?
- “누가 나 좀 말려줘”…전쟁 중 러시아-우크라, 휴전 가능할까
- 한 특수교사의 울분 “주호민씨. 왜 당신 가족만 연민합니까”
- “정용진이 먹태깡 2만봉 풀어”…소식에 달려간 사람들
- '돌싱글즈4' 이혼 사유 공개 "배우자 가정 폭력…소송비만 2억"
- 미트윌란 조규성, 덴마크 수페르리가 2경기 연속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