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김제사랑카드 페이백 이벤트…8월부터 10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c7822@hanmail.net)]전북 김제시는 김제사랑카드 페이백 이벤트를 8월부터 10월까지 실시한다.
도민체전 및 추석, 지평선 축제가 있는 9월~10월에는 김제시민뿐만 아니라 외부 방문객의 김제시 지역내 소비 촉진을 위해 지류 구매한도를 50만 원으로 상향해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김제시는 김제사랑카드 페이백 이벤트를 8월부터 10월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집중호우 피해지원 도민체전 및 추석 지평선 축제를 위해 진행한다.
사용처 개편과 구매한도 축소로 상품권 이용에 불편을 겪었던 김제시민들을 위해 행정안전부와 긴밀히 협의한 끝에 페이백 기간 동안에 구매한도 상향과 추가할인을 실시하게 됐다.
페이백 기간은 8월은 8.20.~8.31. 9월~10월은 각 한 달 동안으로 8월~9월은 페이백 7%, 10월은 페이백 5%로 운영하며 8월~10월 월 구매한도는 기존 70만 원에서 상향해 100만 원이다.
도민체전 및 추석, 지평선 축제가 있는 9월~10월에는 김제시민뿐만 아니라 외부 방문객의 김제시 지역내 소비 촉진을 위해 지류 구매한도를 50만 원으로 상향해 운영한다.
페이백 이벤트는 법인 및 단체를 제외한 개인 구매자만 해당되며 운영기간 동안 김제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김제사랑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자동 접수돼 구매금액(100만 원 한도)의 7% 또는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캐시백은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다음 달 지급하며 예산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할 예정이다.
김제사랑카드는 김제시민이 아니여도 ‘고향사랑페이’ 앱을 설치해 스마트폰으로 발급 및 충전이 가능하고 지역 농·축협 등 39개 판매대행점을 방문해 발급할 수 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하반기에는 각종 행사와 고유 명절인 추석이 있는 만큼 지역내 소상공인을 위한 사업으로 페이벡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소비심리가 개선되고 상인들의 매출 증가로 이어져 지역경제 활성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청 기자(=김제)(yc7822@hanmail.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한 열대화' 속 사람 잡는 쿠팡 노동환경, 경제신문 눈에는 안 보이나
- 이번엔 '아파트 카르텔'?…尹대통령 "지하주차장 부실공사 전수조사"
- 필리핀 가사도우미 100여명 연내 노동 시작…"돌봄 격차 심화" 우려 목소리
- 이재명 "이동관 임명하면 윤석열 정권은 홍위병 집합소"
- 유승민 "尹대통령이 원희룡 경질하더라도 양평고속道 추진해야"
- 윤석열 정부, 극한 기후 시대 가야 할 길과 정반대로 향하고 있다
- 머리 가격 유혈진압 정당하다더니…현장서는 두차례나 "타격 마세요"
- 떠든 아이 혼내면 아동학대? 법을 바꿉시다!
- 폭염에 온열질환자 사흘새 178명…경북선 밭일하던 노인 4명 숨져
- 코로나 확진 어느새 5만 바라본다…가파른 확산세, 재유행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