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새폴더블폰 예약 혜택 살펴보니
광안리에선 갤Z 플립 5 대한항공 에디션
'5G초이스' OTT 하나에 디즈니 추가 3개월
KT는 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 Shop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 5·Z 플립 5’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전 예약 개통은 오는 8일부터다. 공식 출시는 11일이다. 선착순, 추첨 등을 통한 사은품 증정, 제조사 기본 혜택이 다양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곰곰 따져보고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살피는 게 중요하다.
▮ 추첨 통해 호텔 멤버십 등 증정
1일부터 15일까지 갤럭시 Z 폴더블 5 시리즈를 구매하면 자라섬 페스티벌 초대(2500명, 1인 2매), KT폴더블 캠핑 초대(40명, 동반 고객 포함 4인 수용), 노보텔, 르메르디앙, 안다즈, 소피텔을 이용할 수 있는 셀렉티브 호텔 유료 멤버십(11명) 및 호텔 식음 이용권 5만 원권(1000명) 등을 제공(추첨)한다.
KT는 갤럭시 Z 폴더블 5 시리즈를 개통하고 결합한 가족이 갤럭시 휴대폰을 추가 개통하면 추첨을 통해 75인치 삼성 TV(5명), 비스포크 청소기(5명), 비스포크 공기청정기(10명)를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영화예매권(2000명, 1인 4매)을 제공한다.
KT는 추가로 제조사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512GB 단말을 256GB 단말 가격에 제공하는 ‘Double Storage(더블 스토리지)’ 혜택과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 권, 정품 케이스 1종, 아레스 및 스노우 제휴 혜택 등을 준다.
삼성닷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싱스 스테이션과 25W PD 충전기 30% 할인 쿠폰, 갤럭시 워치 6 시리즈 10만 원 할인쿠폰,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마이크로소프트 365 Basic 6개월 체험권, 윌라 오디오북+오디오 웹소설+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 독권이다.
사전 예약을 못 한 일반 구매 고객은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10만 원 쿠폰 또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 권을 받을 수 있다.
▮ KT-대한항공 에디션 한정 판매
KT는 KT Shop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Z 플립 5 대한항공 에디션’을 선보인다. 갤럭시 Z 플립 5 대한항공 에디션은 159만7200원(VAT 포함)으로 갤럭시 Z플립 5, 대한항공 5000 마일리지, 한정판 리사이클링 네임택, 무선 충전패드, 플립수트 카드, 에디션 전용 패키지 박스로 구성돼 1000대 한정 판매다. 대한항공 에디션은 부산 광안리 플립사이드 마켓, 서울 성수동 플립사이드 마켓, 삼성 강남에서 볼 수 있다.
KT Shop에서 사전 개통하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 원,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세트 등 총 1억 원 이상의 경품 혜택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KT Shop에서 폴더블 5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폴더블 전용 액세서리 쿠폰 3만 원권, 2년간 매월 최대 9천 원 상당의 다양한 쿠폰팩을 KT 5G다이렉트 요금제에 가입한 폴더블 5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최대 5만 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KT는 기존에 폴더블 사용 경험이 있는 KT 우수 고객인 ‘폴더블 마니아’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한다. JBL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을 증정한다. KT Shop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 조회만으로 간편하게 ‘폴더블 마니아’ 대상 여부를 확인 및 응모할 수 있다.
▮ OTT 혜택은
KT는 5G 초이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OTT를 기본으로 1개 제공한다. 여기에 디즈니+ 3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8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기존 고객을 포함해 신청할 수 있다. 5G 베이직 또는 스페셜 요금제 고객이라면 티빙·디즈니+ 지니·밀리의 서재·블라이스(택 1) 가입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디즈니+는 오는 연말까지 추가 50% 더 할인받아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게 KT 설명이다.
5G 초이스 스페셜 요금제에 가입하고 KT의 프리미엄 가족 결합을 이용하면 최대 50% 요금 할인을 받아 데이터 무제한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5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VVIP 멤버십(연간 15만 포인트), OTT 혜택(OTT 택 1, 디즈니+ 3개월), 플러스 혜택(지니, 밀리의 서재 등 택 1), 스마트기기 1회선 무료(5G 패드 전용 요금제 기준 1만9800원), 단말 보험 할인(멤버십 차감 4500원 할인)까지 최대 약 6만7000원 수준의 혜택을 매월 누리는 셈이다.
KT는 인기 디바이스를 매월 할인받을 수 있는 삼성·디바이스 초이스 요금제에 ‘닌텐도 스위치’를 오는 1일부터 추가한다. 삼성초이스 또는 디바이스 초이스 요금제 선택 시 매월 디바이스 할부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즈 2프로 0원, 룸앤TV 2세대 7000원대, 에어팟 프로 2세대 7000원대, 닌텐도 스위치 8000원대 등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2년 약정 월 납입금, 할부수수료 미포함).
요금 할인 외 무이자할부 1종(BC 바로 SUPER/SUPER+ 카드)과 캐시백 최대 10만 원 제공 카드 3종(KT 가족 만족 할부 신한카드와 KT 할부 Plus KB국민카드, KT 삼성카드)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쓰던 휴대폰을 반납하고 중고 가격을 보상받는 ‘그린폰’ 프로그램도 기본 보상에 최대 15만 원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폴더블폰을 이용해 본 고객과 처음 써보는 소비자를 위해 전용 보험 상품 ‘갤럭시케어 LITE’도 출시한다. 액정 파손으로 수리받을 경우 새로 붙여야 하는 내부 필름도 1회 제공한다. 폴더블폰에 적응을 못 하거나 불편할 경우 새 휴대폰으로도 교체할 수 있는 휴대폰 교체 혜택을 추가했다.
▮ Y덤 혜택 강화
KT는 20대 고객을 위한 ‘Y덤’ 혜택을 더 확대했다. Y덤은 만 29세 이하 5G 고객에게 기본·공유 데이터 2배를 제공하고 스마트기기 요금 1회선 무료·할인을 제공하는 KT의 20대 특화 혜택이다. 여기에 추가로 8월 1일부터 스마트기기 2회선 요금 무료·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돼 5G 초이스 베이직 요금제 이상을 쓰는 Y덤 고객은 최대 24개월간 스마트기기 2회선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해진다. KT멤버십에서는 8월 8일부터 Y덤 고객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1+1 예매 쿠폰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제공한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