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민영·유정, 더 성숙해진 비주얼…신보 개인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BBGIRLS) 멤버 민영과 유정이 우아한 분위기의 비주얼을 발산했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31일 낮 12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민영과 유정의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브브걸(BBGIRLS) 멤버 민영과 유정이 우아한 분위기의 비주얼을 발산했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31일 낮 12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민영과 유정의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민영과 유정은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민영은 디테일이 살아 있는 화이트 원피스에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를 통해 마치 그리스 여신을 연상하게 만드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으며, 유정 또한 화려하지만 톤이 다운된 투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영상 티저에서도 두 사람은 빛나는 비주얼에 더해 무거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이전과는 다른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으며, 특히 신곡 '원 모어 타임'의 일부가 공개돼 발매까지 며칠 앞으로 다가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완전체 활동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브브걸은 오는 8월3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후 브브걸은 커밍순 이미지, 콘셉트 포토 등을 공개하면서 이전과는 180도 다른 비주얼을 뽐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