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8월3일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를 오픈한다.
비스포크(소비자 맞춤형) 시네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노플렉스와 손잡고 제주도 최초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국내 리조트 중 상설문화시설로 프리미엄 영화관을 개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주신화월드는 5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전시 '원더아일랜드'를 오픈하였고, 봄에는 'JSW 스프링 브리즈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여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개 관 총 36석, 영화 보면서 식사 가능
비스포크(소비자 맞춤형) 시네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노플렉스와 손잡고 제주도 최초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국내 리조트 중 상설문화시설로 프리미엄 영화관을 개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개 관, 총 36석 규모로 전 좌석이 등받이를 뒤로 눕힐 수 있는 리클라이너석이다. 편안하고 안락한 관람환경과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사운드 시스템을 기용한 사운드 시스템을 갖출고 있다. 영화관과 다이닝이 결합된 형태로 영화 관람 중 호텔 셰프가 조리한 요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이닝 패키지는 ‘파니니 영화 패키지’와 ‘스시 영화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식사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팝콘과 음료가 포함된 ‘베이직 영화 패키지’ 이용하면 된다. 핫도그, 프레즐, 나초 등의 스낵류도 현장에서 별도 구매 가능하며, 애니메이션과 같은 어린이용 영화는 ‘어린이 영화 패키지’로 좀 더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다.
상영관 하나 당 좌석이 18석이어서 프라이빗 관람이 가능하다. 대형 화면과 AV 시스템이 필요한 소규모 모임, 이벤트를 위한 대관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단순히 여행객들을 위한 숙박 공간을 넘어 다양한 장르의 즐길 거리가 풍성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 여행객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문화적 니즈까지 충족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5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전시 ‘원더아일랜드’를 오픈하였고, 봄에는 ‘JSW 스프링 브리즈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여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일본 공연도 성료…글로벌 서머 퀸 등극
- 전현무 10kg 감량 “알몸에 충격”…윤성빈 폭식→2kg↑ (나혼산)[TV종합]
- 김민경 또! ‘카바디 월클’ 이장군 꺾었다 (몸쓸것들)[TV종합]
- 오마이걸 효정 코로나19 확진, “당분간 활동 중단” (전문)[공식]
- ‘돌싱커플’ 김슬기♥유현철 감정싸움+오열→탈락 (2억9천) [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