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결혼 1년만 '내 집 마련' 성공…사업 선언에 ♥한영 한숨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박군 한영 부부가 결혼 1년 만에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
31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축하. 옥탑방에서 시작한 짠군! 드디어 내 집 마련 성공'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심각한 표정도 잠시 박군은 "지구상에서 우리 집이 생겼다는 게 너무 좋아"라고 내 집 마련에 성공했음을 알렸다.
한영은 "좋으면서 왜 이렇게 근심이 가득하냐"고 물었고 박군은 "잔금 내고 이자를 어떻게 갚을지"라고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박군 한영 부부가 결혼 1년 만에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
31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축하. 옥탑방에서 시작한 짠군! 드디어 내 집 마련 성공'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은행에 간 박군 한영 부부. 심각한 표정도 잠시 박군은 "지구상에서 우리 집이 생겼다는 게 너무 좋아"라고 내 집 마련에 성공했음을 알렸다. 패널들의 축하가 쏟아진 가운데 박군은 아직 확실히 우리집은 아니고 잔금을 치러야 한다"고 밝혔다.
박군은 "엄마 살아계셨으면 엄마한테 자랑했을 텐데"라며 "항상 엄마와는 단칸방에 살던 기억밖에 없어서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추웠다"고 떠올리기도 했다.
하지만 박군의 표정이 좋지만은 않았다. 한영은 "좋으면서 왜 이렇게 근심이 가득하냐"고 물었고 박군은 "잔금 내고 이자를 어떻게 갚을지"라고 걱정했다. 박군은 "프리랜서로서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계속 일이 있으리라는 보장도 없고 미래가 너무 불투명하고 겁도 난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그래도 하는 거지만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거다. 미래를 위해서 돌발상황을 준비를 해야겠다"며 "사업을 구상 중"이라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이에 한영 역시 싸늘한 한숨을 내쉬어 또 다른 갈등이 예고됐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시모가 은장도 선물..서세원에 무릎 꿇고 복종·순종하고 살았다” (동치미)
- 신지 “가수들 공연 때 치고받고 싸워”..채리나 “현피 많이 떴다” (사당귀) [종합]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정은표 아들 지웅, IQ167에 어릴때 읽은 책이 6천권이 넘는다더니…말라카에서 소수 정예 강의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