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직급별 리더십 교육 성황리에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강주택이 지난 6월 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직급별 리더십 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금강주택의 직급별 리더십 교육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총 6차수에 걸쳐 진행됐으며, 고급관리자(부장/차장), 중간관리자(과장/대리), 초급관리자(주임/사원)의 직급별로 나누어 실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금강주택의 직급별 리더십 교육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총 6차수에 걸쳐 진행됐으며, 고급관리자(부장/차장), 중간관리자(과장/대리), 초급관리자(주임/사원)의 직급별로 나누어 실시됐다.
직급별 교육은 먼저 고급관리자는 인재육성과 성과 코칭에 대한 역량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이뤄졌다. 또 중간관리자는 팀워크와 갈등관리에 대한 역량, 초급관리자는 셀프 리더십과 자기개발에 대한 역량을 키우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당사는 앞으로도 직원들의 업무 능력 및 리더십 역량 향상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실시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서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주거시설을 공급하는 것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주택은 올해 침체된 부동산 시장에서도 연이어 성과를 이어가면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특히 분양시장에서는 완판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먼저 검단신도시에서 공급한 검단신도시 금강펜테리움 3차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최근 100% 계약을 마치고 상업시설 분양을 준비 중이다. 총 1049세대 규모의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단기간 완판을 기록했다.
또 동탄2신도시에서는 신주거문화타운에 선보이는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6차 센트럴파크가 최근 무순위 접수에서 수백대 1을 기록한 뒤 곧바로 완판됐다. 단지는 전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총 1103세대 규모며 이후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 공급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금강주택은 최근 3기신도시인 인천계양 테크노밸리 공동주택용지 A4BL의 수주를 완료하면서 꾸준한 수주 성과도 이어가고 있다.
인천계양 테크노밸리 공동주택용지 A4BL은 인천시 계양구 동야동 일대 대지면적 22,540 ㎡ (약 6,818평)에 전용면적 60~85㎡ 이하, 총 349세대의 공동주택을 짓는 사업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픈런' 안해도 명품 산다?…'샤넬'에 무슨 일이
- 전염력 2주 간다, 가족 다 걸릴 수도…휴가철 '이병' 유의하세요
- 맞아도 '죄송합니다'…전재산 오백원 남긴 채 숨진 사건의 진실은 [양형의 기술]
- 한국인 313만명 일본 갈 때…일본인 고작 86만명 왔다
- “주호민 아들, 서울 ○○초 전학 갔다'…온라인 글 확산에 학부모 '벌벌'
- 美 학자금 대출 안 갚아도 된다…100만명 이상 수혜
- 물에 빠진 아들 구하려고 뛰어든 아빠…엇갈린 생사
- '순살 아파트' 더 있었다…LH 15개 단지 '무더기 철근 누락'
- 병원서도 곧 마스크 벗는데…코로나 하루 확진자 5만명대 육박
- 홍준표 “사자는 하이에나 떼에게 물어 뜯겨도 절대 죽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