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제이민 첫 주연작 ‘수업중입니다 2’, 오는 8월 11일 첫 방송
손봉석 기자 2023. 7. 31. 13:29
BAE173(비에이이일칠삼) 멤버 제이민의 첫 주연작 ‘수업중입니다 2’가 첫 방송일을 확정지었다.
드라마 ‘수업중입니다 2’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월 11일 첫 방송을 확정지은 가운데, 주연을 맡은 제이민의 첫 연기 도전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이민 첫 주연작으로 알려진 드라마 ‘수업중입니다 2’는 편당 25분인 총 10부작으로, 8월 11일부터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 온 등을 통해 방영되며 일본 후지TV의 OTT 플랫폼 FOD,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첫 방송일과 채널을 예고한 ‘수업중입니다 2’는 앞서 드라마 티저 영상과 메인 예고를 오픈해 제이민의 연기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제이민은 ‘수업중입니다 2’를 통해 첫 연기 행보를 밟아가는 만큼, 다가오는 8월 11일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제이민이 출연하는 ‘수업중입니다 2’는 잘생긴 남자에게 플러팅 받는 자타 공인 찌질 남주의 평범한 쟁취기를 그린 ‘수업중입니다’의 후속작으로 대학교 신입생들의 사랑과 청춘을 그렸다. 극에서 제이민은 상처 없이 자란 듯한 밝고 명랑한 대학 신입생 이현 역을 맡아 몰입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제이민의 연기 활약을 엿볼 수 있는 드라마 ‘수업중입니다 2’는 방영될 채널 리스트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