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日 '쥬얼리' 라이브 클립 오늘(31일) 공개

김진석 기자 2023. 7. 31. 12: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르세라핌(카즈하·김채원·허윤진·홍은채·사쿠라)이 특별한 라이브 클립을 선보인다.

르세라핌은 30일 오후 5시 공식 SNS에 일본 싱글 2집 선공개곡 '쥬얼리(Jewelry)(Prod. imase)' 라이브 클립 티저 이미지 5종을 업로드했다.

25일 발매된 '쥬얼리'는 '나이트 댄서(NIGHT DANCER)'로 올 상반기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이끈 일본 싱어송라이터 이마세(imsase)가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르세라핌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시티팝 스타일의 곡으로 레트로 감성과 펑키하고 그루브 넘치는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이 곡은 27일 일본 대형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의 일간 송 차트 3위에 오르는 등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쥬얼리' 라이브 클립은 오늘(31일) 르세라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시티팝 스타일, 속도감 있는 랩 등 르세라핌이 처음 선보이는 분위기의 곡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린다.

르세라핌은 내달 23일 '쥬얼리'를 비롯해 '언포기븐(UNFORGIVEN)(feat. Nile Rodgers)'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 일본어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된 일본 두 번째 싱글 '언포기븐' 발매를 앞두고 있다. 현지 데뷔와 동시에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주요 차트를 휩쓴 이들은 이번 신보로 4세대 K팝 걸그룹 '원톱' 굳히기에 나선다,

국내에서는 내달 12~13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투어의 막을 올린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