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들의 숨은 맛집지도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 오너들이 찾는 전국의 숨은 맛집지도가 나왔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중소기업 CEO들이 추천한 지역별 단골식당을 모은 '중소기업 CEO 단골맛집'(사진)을 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전국 중소기업 CEO들의 숨은 맛집 500여개의 상호명, 연락처, 주소, 추천인, 한줄평 등이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오너들이 찾는 전국의 숨은 맛집지도가 나왔다.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중소기업 CEO들이 추천한 지역별 단골식당을 모은 ‘중소기업 CEO 단골맛집’(사진)을 발간했다고 31일 밝혔다.
책은 중기중앙회 지역회장을 비롯해 200여명의 협동조합 이사장 또는 단체장이 즐겨 찾는 맛집을 직접 추천받아 만들어졌다. 전국 중소기업 CEO들의 숨은 맛집 500여개의 상호명, 연락처, 주소, 추천인, 한줄평 등이 수록됐다.
책자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중기중앙회 누리집에서 내려받을 수 있게 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전국 각지 숨은 맛집 소개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국내 여행이 활성화돼야 지역의 다양한 문화·관광상품과 함께 특산품 소비가 늘고 내수가 진작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책은 중기중앙회가 범중소기업계와 함께 추진하는 ‘민생활력 온도 +5℃ 캠페인’의 일환. 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계가 앞장서서 내수·고용·수출 분야에서 최소 1가지 지표 이상은 전년 대비 5% 이상 높이는 것을 목표로 올해 5월부터 시작됐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램이 많이 아팠구나. 그곳에서라도 행복하길”…서이초 교사父 편지에 ‘울컥’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과 일상 공개…쏟아지는 격려·응원
- 정해인, ‘D.P.’ 시즌2도 통했다…묵직하게 그려낸 안준호의 성장
- “액정 화면 박살” 이 사진 봤지?…비싼 수리비 ‘접는폰’ 파손 주의보 확산
- [영상] 공연 중 관객에 ‘분노’, 마이크 던진 여가수, 왜?
- “주호민 아들, 서울 OO초 전학” 소문에 시끌…부메랑 된 부모 대응
- 53세 엄정화 "신체나이 30대…요즘 하루 한끼만 먹어"
-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MV 1억뷰 돌파
- 김성주도 깜빡 속았다…아들 김민국 ‘복면가왕’ 깜짝 출연
-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잡다가 발등 부상, 깁스 권유받았지만 거부”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