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로몬-이준호-제로베이스원-김경욱 플러스타 1위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러스타 주간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31일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는 지난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주간 투표의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스타들은 플러스타 서비스 내에서 #잘생긴 이준호, #퍼포먼스장인인 에이티즈, #입덕을 부르는 박지현으로 각각의 수식어를 일주일간 갖게 된다.
한편, 플러스타의 모든 주간 투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새롭게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러스타 주간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31일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는 지난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주간 투표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솔로 부문 TOP3는 이솔로몬(4만1300실버포인트), 박지현(8900실버포인트), 이찬원(1900실버포인트)이 차지했다. 그룹 부문에서는 제로베이스원(1만4600실버포인트)과 에이티즈(900실버포인트)가 이름을 올렸으며 배우 부문에서는 이준호(1만4600실버포인트)와 지창욱(7100실버포인트)이 랭크 됐다. 이준호는 키워드 부문에서도 2600실버포인트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에이티즈(500실버포인트)와 박지현(300실버포인트)이 키워드 부문에 함께 올랐다. 셀럽 부문 1위와 2위는 김경욱(4200실버포인트)과 덱스(700실버포인트)였다.
‘지금 가장 핫한 키워드’의 TOP3는 ‘잘생긴’, ‘퍼포먼스 장인인’, ‘입덕을 부르는’이었으며 키워드 지수가 가장 높은 스타는 이준호, 에이티즈, 박지현이었다. 해당 스타들은 플러스타 서비스 내에서 #잘생긴 이준호, #퍼포먼스장인인 에이티즈, #입덕을 부르는 박지현으로 각각의 수식어를 일주일간 갖게 된다.
한편, 플러스타의 모든 주간 투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새롭게 시작한다. 매시간 무료 지급되는 투표권인 실버스타를 사용하여 투표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여 신규 가입 시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타 홈페이지 또는 플러스타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일본 공연도 성료…글로벌 서머 퀸 등극
- 전현무 10kg 감량 “알몸에 충격”…윤성빈 폭식→2kg↑ (나혼산)[TV종합]
- 유재석-하하 육탄전, 바지 벗기더니 “야이 XX야” (런닝맨)
- ‘카지노’ 손석구 실제 형사 등장→150억대 사기꾼들 시신으로 (용감형사2)[TV종합]
- ‘150억 요구?’ 영탁, 막걸리 분쟁 승소 “명예훼손 재판중” [공식]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