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마녀사냥’·‘연참’ 결혼·연애 싫어지게 하는 예능 선정
‘신발 벗고 돌싱포맨’, ‘마녀사냥’, ‘연애의 참견’이 결혼과 연애를 하기 싫어지게 만드는 예능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결혼과 연애하기 싫어지게 만드는 예능 프로그램은?’으로 투표를 한 결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24일부터 30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25,133표 중 3,972(16%)표로 1위에 오른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돌싱 연예인 4인방의 솔직 담백한 모습과 거침없는 발언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독신 싱글남의 애환을 궁상맞고 짠한 이미지로 표현하고 있어 ‘돌싱포맨’이 돌싱에 대한 비호감을 줄 수 있다는 우려를 받았다.
2위는 3,854(16%)표로 JTBC 예능 ‘마녀사냥’이 차지했다. 쉽게 털어놓기 힘든 현실적인 연애 이야기를 다루는 ‘마녀사냥’은 특유의 솔직하고 과감한 상담으로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MC들의 선을 넘나드는 매운맛 토크로 기대감을 모았던 ‘마녀사냥’은 다양한 사연들의 자극적인 면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샀다.
3위는 3,787(16%)표로 KBS Joy ‘연애의 참견’이 뽑혔다. 다양한 연애 사연을 들여다보며 촌철살인을 날리는 ‘연애의 참견’은 참견러 MC들의 거침없는 돌직구로 많은 공감을 받았다. 기상천외한 고충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던 ‘연애의 참견’은 MC들의 분노와 함께 연애하기 싫어진다는 반응을 받았다.
이 외에 MBN·K-STAR ‘고딩엄빠’,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등이 뒤를 이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