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430 핵심 기술력이 레이디 버전으로! 핑 GLE3

유희경 골프포위민 기자(yhk@mk.co.kr) 2023. 7. 31. 11: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거리와 뛰어난 관용성으로 인기가 높은 핑 G430의 레이디 버전인 GLE3가 출시됐다. 여성 골퍼의 스윙 스피드에 최적화된 커스텀 설계로 제작된 핑 GLE3는 골프를 좀 더 쉽게 즐기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시켜 줄 수 있는 비밀병기다.

핑의 G 시리즈는 출시될 때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많은 골퍼의 주목을 받는다. 2023년형 G430 시리즈 역시 인기가 높다. G400부터 G410, G425의 장점만 모아 만든 ‘완결판’이라 할 수 있는 G430은 핑골프의 노하우와 모든 기술력이 집약돼 비거리와 관용성, 타구감, 타구음까지 모두 잡았다.

핑이 G430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레이디 버전으로 담아 GLE3를 출시했다. GLE3는 여성 골퍼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고성능 클럽으로 우선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관용성이 돋보인다. 여기에 부드러운 타구감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경쾌한 타구음까지 갖췄다.

클럽은 장타의 꿈을 실현시켜줄 드라이버부터 우드와 하이브리드, 정확한 샷 메이킹의 아이언, 정교한 퍼팅으로 타수를 줄여줄 퍼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색다른 컬러 조합도 눈에 띈다. 여성 클럽이라고 하면 으레 생각할 수 있는 핑크나 레드 컬러에서 탈피해 네이비와 골드, 실버 컬러의 조합으로 GLE3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