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이미지 깬 김히어라 “새로운 악역 변신 즐겨주시길”(경소문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가 새로운 악역 캐릭터를 즐겨 달라고 당부했다.
김히어라는 7월 29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펀치'에서 캐릭터의 감정을 파도타듯 오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새로운 악역 캐릭터를 즐겨 달라고 당부했다.
김히어라는 7월 29일 첫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펀치’에서 캐릭터의 감정을 파도타듯 오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히어라는 극 중 영혼까지 사악한 순수 악 겔리 버허드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자신들이 살해한 카운터의 능력까지 흡수할 수 있는 3단계 악귀로, 카운터 도하나(김세정 분)의 능력과 동일하게 상대의 기억을 읽어내는 능력과 세뇌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30일 방송된 2회에서는 겔리를 비롯한 악귀 필광(강기영 분), 웡(김현욱 분) 셋의 극악무도한 악행이 그려졌다. 박프로(박정복 분)가 벌인 백두건설 분양사기 사건의 배후였던 악귀즈는 엘리베이터로 도주하던 박프로를 살해하고 1,200억을 갈취해 즐거움을 만끽했다. 극의 말미에는 백두건설 분양사기 사건의 피해자인 마주석(진선규 분) 아내를 죽게 한 진범 또한 악귀즈라는 사실이 충격을 안겼다.
겔리로 분한 김히어라는 박프로와 마주석의 아내를 살해하는 현장에서 아이처럼 깔깔대는 웃음과 신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해 비명을 지르는 등, 영혼까지 사악한 악귀 그 자체의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호텔 직원의 기억을 조작하고, 동고동락하는 웡의 기억을 앗아가버릴때에는 허스키한 보이스와 섬뜩한 눈빛으로 다채로운 면모를 드러냈다.
'더 글로리' 등 전작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잊게 만드는 안정감 있는 연기로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김히어라는 31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캐릭터의 내면을 연구하고 이해한 뒤 외적인 부분을 분석해왔지만 이번에 맡은 겔리는 매우 즉각적이고 자유로운 인물이어서 그렇게 하면 너무 늦는다는 걸 깨달았다"고 전했다.
이어 "마음이 움직이기 전에 행동하는 겔리를 마음껏 표출하고 내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새로운 악의 캐릭터와 저의 변신까지 많은 분들이 즐겁게 바라봐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tvN '경이로운소문2'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유재석과 안 맞나…‘놀뭐’ 하차 후 서로 불편 언짢았다”(미선임파서블)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줄리엔강♥제이제이 핫한 비키니에 약혼남 반응은? 초밀착 스킨십 아슬아슬(TMI JeeEun)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제롬 “전처 배윤정과 웃으며 이혼, 출연 허락받으니 새 되지 말라고”‘돌싱글즈4’
- 정해인 이렇게 소탈했었나, 모자 쓰고 지하철 탑승 인증
- 대상 송혜교, 클래스 다른 여신 비주얼…고혹적 자태는 덤
- 이정현 “♥의사 남편, 공짜 가방 메고 첫키스 안 하고 아껴줘 반해”(편스토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