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삼성과 손잡았다…GS25, 도어투성수에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가 편의점 중 최초로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8월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팝업스토어 '갤럭시 스튜디오 위드 GS25(플립 사이드 마켓 도어투성수)'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편의점에서 갤럭시 스튜디오가 열리는 것은 업계 최초 사례이며,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간 신규 고객 확대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GS25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GS25가 편의점 중 최초로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8월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팝업스토어 ‘갤럭시 스튜디오 위드 GS25(플립 사이드 마켓 도어투성수)’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 팝업은 28일 문을 열었다.
편의점에서 갤럭시 스튜디오가 열리는 것은 업계 최초 사례이며,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간 신규 고객 확대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갤럭시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색다른 경험을 전달하고,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제품 공개) 행사 이후 신제품과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체험 공간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GS25는 갤럭시와 협업 시너지가 더 크게 확산되도록 ‘갤럭시 컬래버 디저트’도 준비했다. 인기 디저트 상품인 크림까눌레 4종(오리지널·녹차·초콜릿·헤이즐넛)의 패키지를 갤럭시 신제품 모양과 색상(크림·민트·팬텀 블랙·그라파이트)에 맞춰 선보인 것이다.
해당 상품은 서울 강남·홍대·성수와 부산 광안리 등 갤럭시 스튜디오가 운영되는 매장에서 체험 증정품으로 지급된다. 특히 플립 사이드 마켓 도어투성수에서는 갤럭시Z 플립5 라벤더·폴드5 아이스블루 색상에 맞춘 크림까눌레 2종(타로·모히또)를 특별 제작,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성수 갤럭시 스튜디오는 ▷플립 사이드 마켓 성수 ▷플립 사이드 마켓 더 가든 ▷플립 사이드 마켓도어투성수로 이뤄졌다. 이곳에서는 폴더블 제품과 함께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플립 사이드 마켓 도어투성수 내부는 셀피존·게임존·디저트존으로 구성됐다. 셀피존에서는 갤럭시Z 플립5의 고화질 후면카메라로 선명한 플렉스캠 셀피를 촬영할 수 있고, 게임존에서는 갤럭시Z 폴드5와 갤럭시탭 S9의 대화면으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디저트존에서는 고객들이 폴더블 제품을 커스텀하는 모습에 착안, GS25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를 고객이 원하는 버전으로 제공한다. 3가지 디저트 베이스(까눌레·소금버터빵·약과도넛)에 6가지 크림(고수·로투스·인절미·마리토쪼·슈크림·흑임자)을 선택할 수 있어 총 18가지 맛을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이번 갤럭시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과 갤럭시 팬덤으로 인한 방문객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연계해 두 브랜드 간 시너지 내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고객에게 늘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전달하는 GS25가 이번에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갤럭시와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램이 많이 아팠구나. 그곳에서라도 행복하길”…서이초 교사父 편지에 ‘울컥’
- 오윤아, 발달장애 아들과 일상 공개…쏟아지는 격려·응원
- 정해인, ‘D.P.’ 시즌2도 통했다…묵직하게 그려낸 안준호의 성장
- “액정 화면 박살” 이 사진 봤지?…비싼 수리비 ‘접는폰’ 파손 주의보 확산
- [영상] 공연 중 관객에 ‘분노’, 마이크 던진 여가수, 왜?
- “주호민 아들, 서울 OO초 전학” 소문에 시끌…부메랑 된 부모 대응
- 53세 엄정화 "신체나이 30대…요즘 하루 한끼만 먹어"
-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MV 1억뷰 돌파
- 김성주도 깜빡 속았다…아들 김민국 ‘복면가왕’ 깜짝 출연
-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잡다가 발등 부상, 깁스 권유받았지만 거부”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