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를 산토리니로! 첫 팬 투표 '그래비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르테미스(ARTMS)가 그리스 산토리니를 빛낸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ARTMS)의 첫 그래비티(Gravity)가 팬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르테미스의 팬들은 산토리니에 1만5812 꼬모(COMO)를 보내며 가장 큰 지지를 보냈다.
아르테미스가 트리플에스(tripleS)에 이어 모드하우스의 특별한 생태계에 함께하게 됐고, 이번 첫 그래비티 결과를 얻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르테미스(ARTMS)가 그리스 산토리니를 빛낸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ARTMS)의 첫 그래비티(Gravity)가 팬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르테미스의 첫 그래비티는 바로 포토 슛 그래비티였다. 그리스 산토리니와 함께 브라질 쿠리치바, 미국 마이애미, 일본 오키나와, 모로코 카사블랑카, 한국 양양, 태국 치앙마이 등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펼쳤다.
아르테미스의 팬들은 산토리니에 1만5812 꼬모(COMO)를 보내며 가장 큰 지지를 보냈다. 이에 아르테미스는 팬들의 선택에 따라 산토리니를 방문해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특히 산토리니엔 피라를 비롯해 피로스테파니, 이메로비글리, 이아, 카마리, 아크로티리 등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스폿들이 곳곳에 있는 만큼,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멤버인 희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최근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새로운 미니앨범 'Version Up'을 발매, 타이틀곡 'Air Force One'으로 활동했다.
그래비티는 팬들의 직접 참여하는 모드하우스만의 특별한 투표 시스템이다. 아르테미스가 트리플에스(tripleS)에 이어 모드하우스의 특별한 생태계에 함께하게 됐고, 이번 첫 그래비티 결과를 얻게 됐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탐험일지'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국내 활동을 마친 오드아이써클은 오는 8월 유럽 5개 국가를 순회하는 'Volume Up'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리플에스 러블루션, '어센틱' 월드 투어 돌입…美 10개 도시 순회
- 아이유, 15주년 전시회 '순간,' 절찬진행중…#오감체험 #아이유애나 #소통
- 디어클라우드, 새 싱글 '섬' 컴백…깊어진 감성→'공감대 형성'
- 이우, '레시피 프로젝트' 합류…오늘(31일) '틈' 리메이크 발매
- 엄지원, '단막극도 영화 만드는 느와르연기'…tvN 오프닝 2023 열연
- 중고폰 안심거래 위해 '사업자 인증제' 도입
- 미신고 외국계 코인거래소, 국내서 편법영업
- 삼성전기, 대형 1인치 센서 탑재 카메라 모듈 첫 개발...가변 조리개도 적용
-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IoT맨홀뚜껑'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서피란 '사프란 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