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임영웅, ‘트롯픽’ 男 1위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트롯픽 위클리 투표 남성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31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위클리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투표 결과 남성 가수 부문에서 임영웅이 89만900포인트로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인 진을 거머쥐며 본격 '임영웅 시대'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트롯픽 위클리 투표 남성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31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위클리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투표 결과 남성 가수 부문에서 임영웅이 89만900포인트로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인 진을 거머쥐며 본격 ‘임영웅 시대’를 열었다. ‘이제 나만 믿어요’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폴라로이드’ 등을 발표했다.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와 연말 앙코르 공연을 성료하고 올해 2월 미국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3월에는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로 극장가를 점령했다. 미국 공연 과정을 담은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를 선보이기도 했다.
임영웅은 지난달 생일을 맞아 사랑의 열매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팬들의 뜻에 보답하고자 1억 원을 쾌척했으며 소속사 물고기뮤직도 임영웅의 뜻에 함께하며 추가로 1억 원을 보탰다. 이달 중순에는 집중호우 피해 지원을 위해 2억 원의 성금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도 같은 마음으로 사랑의열매에 4억2600여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일본 공연도 성료…글로벌 서머 퀸 등극
- 전현무 10kg 감량 “알몸에 충격”…윤성빈 폭식→2kg↑ (나혼산)[TV종합]
- 유재석-하하 육탄전, 바지 벗기더니 “야이 XX야” (런닝맨)
- ‘카지노’ 손석구 실제 형사 등장→150억대 사기꾼들 시신으로 (용감형사2)[TV종합]
- ‘150억 요구?’ 영탁, 막걸리 분쟁 승소 “명예훼손 재판중”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