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alk] 한국타이어, 고속도로 휴게소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는 8월 2~4일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화서휴게소(서산영덕고속도로, 상주 방향) 등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8월 2~4일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화서휴게소(서산영덕고속도로, 상주 방향) 등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받을 수 있다. 차량을 몰고 들어가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이다.
휴게소에 마련된 서비스 공간에선 이 회사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꾸려진 점검팀이 공기압과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을 무상으로 살핀다. 또 아이온 에보 AS SUV와 벤투스 S1 에보 Z AS X, 다이나프로 HPX 등 회사의 최신 상품을 구경할 수 있다. 타이어 안전점검을 마친 고객에게는 비치 타월을, 현장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차량용 햇빛 가리개 우산 등 사은품도 준다.
박지연 기자 jyp@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교사 면전서 음란행위 시킨 학생도 강제전학 거부 소송
- 주호민에 고소당한 특수교사 "본인 아이만 생각, 20년 교직 생활 물거품"
- "빌라 전세금 2억3,680만 원"... 10만 원도 못 깎아 줘, 왜?
- 그녀 뜨자 도시 경제가 살아났다...연준도 주목한 '스위프트 매직'
- [단독] 1억짜리 ‘리니지 아이템’ 먹튀 사건… 법정 다툼으로 비화
- 산만한 네 살 아이, 나처럼 ADHD 대물림될까봐 두려워요
- '혁신 지지부진' 민주당, OB들 총선 출격 채비에 떨고 있다
- 입사 전 쓴 SNS 때문에 해고? 트럭 보내 게임사에 항의한 팬들
- [인터뷰] "학부모 악마화는 해법 아냐" 교권 붕괴 먼저 겪은 일본서 배운다
- AT마드리드, 서울서 '유럽 챔피언' 맨시티에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