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영프로페셔널 워크숍' 성료…“대리점과 상생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대표 정재훈)는 자사 페인트 대리점 대표를 대상으로 '영 프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간 전국 30~40대 초반의 대리점 대표 50여명을 초청해 KCC 중앙연구소와 안성공장, 전주2공장에서 1박2일로 진행됐다.
행사 기간 참석자들은 KCC 기업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신제품 체험 및 K-SMART 시스템 교육, 우수대리점 노하우 소개, 연구소 및 공장 견학 등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대표 정재훈)는 자사 페인트 대리점 대표를 대상으로 '영 프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간 전국 30~40대 초반의 대리점 대표 50여명을 초청해 KCC 중앙연구소와 안성공장, 전주2공장에서 1박2일로 진행됐다.
행사 기간 참석자들은 KCC 기업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신제품 체험 및 K-SMART 시스템 교육, 우수대리점 노하우 소개, 연구소 및 공장 견학 등에 참여했다. 업계 최초 AI 기반 색상 설계 프로그램인 K-SMART 시스템 프로그램 교육도 진행됐다. 젊은 경영자와 스킨십을 통해 자사 제품 경쟁력을 확대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제고하겠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양정목 서울 한진도료상사 대표는 “나만의 감각, 시장을 읽어내는 통찰력과 KCC의 시스템을 융화시켜 사업을 진행할 청사진을 그릴 수 있었다”며 “비슷한 연배 대표와 소통하며 유대감이 생긴 것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함성수 KCC 도료사업부 상무는 “지속적으로 젊은 대표들과 소통하겠다”며 “KCC와 대리점이 상생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회사는 매해 자사 건축도료 대리점과 상생 세미나를 개최했다. 코로나 기간에도 비대면 세미나를 진행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고폰 안심거래 위해 '사업자 인증제' 도입
- 미신고 외국계 코인거래소, 국내서 편법영업
- 삼성전기, 대형 1인치 센서 탑재 카메라 모듈 첫 개발...가변 조리개도 적용
-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IoT맨홀뚜껑'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서피란 '사프란 허니'
- 씨유박스, NIA '로봇행동데이터 구축사업' 수주…소포장 물류 자동화 로봇 개발
- '통영 해양관광 메타버스 서비스' 나온다
- 尹 지지율, 4주 만에 하락세 멈춰… 민주당, 국민의힘에 지지도 앞서 [리얼미터]
- “자율주행 정조준” 오픈엣지, 초당 250조번 연산 NPU IP 개발
- 와타나베 유키요시 ISFNET 회장 “韓 기업의 日 진출 가교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