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새 싱글 '섬' 컴백…깊어진 감성→'공감대 형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가 신곡을 발매하며 깊어진 감성을 전한다.
디어클라우드(나인, 이랑, 토근)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섬'을 발매한다.
'섬'은 디어클라우드가 올해 세 번째로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이자 지난 4월 '오늘만'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가 신곡을 발매하며 깊어진 감성을 전한다.
디어클라우드(나인, 이랑, 토근)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섬'을 발매한다.
'섬'은 디어클라우드가 올해 세 번째로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이자 지난 4월 '오늘만'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디어클라우드만의 음악적 색깔이 돋보이는 곡으로 인간의 외로움을 섬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디어클라우드는 '섬' 발매에 이어 오는 8월 3일 현대카드 언더 스테이지에서 '먼데이프로젝트 시즌 6 청춘의 밤 [디어클라우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디어클라우드는 이날 신곡 '섬'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세트리스트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에서 디어클라우드는 진정성 넘치는 음악, 독보적이고 섬세한 감성을 녹여낸 무대로 현장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이에 디어클라우드가 선보일 고퀄리티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디어클라우드는 올여름 다양한 페스티벌과 콘서트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우, '레시피 프로젝트' 합류…오늘(31일) '틈' 리메이크 발매
- 방탄소년단 지민, 'Set Me Free Pt.2' 뮤비 1억뷰 돌파
- 트와이스 지효, 전곡 참여 통해 '완벽 솔로 ZONE'…첫 미니 트랙리스트 공개
- 블랙핑크, '뚜두뚜두' 뮤비 21억뷰 돌파…9030만 구독자 이은 K팝 최고기록
- [오늘의 운세] 2023년 07월 31일 띠별 운세
- 중고폰 안심거래 위해 '사업자 인증제' 도입
- 미신고 외국계 코인거래소, 국내서 편법영업
- 삼성전기, 대형 1인치 센서 탑재 카메라 모듈 첫 개발...가변 조리개도 적용
-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IoT맨홀뚜껑'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서피란 '사프란 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