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그룹, ‘직원가족 초청행사’ 개최…다양한 창작활동·공연 등 진행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robgud@mk.co.kr) 2023. 7. 31. 10: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청 가족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둘러보고 있다.[사진 = DL그룹]
DL그룹이 이달 28일부터 내달 20일까지 드림하우스 갤러리(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2023 직원가족 초청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4주 동안 총 12차례에 나눠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DL을 비롯해 DL이앤씨, DL건설, DL케미칼, 카본코 등 DL그룹사의 140여 가족, 약 500명이 초청됐다.

DL그룹은 매년 직원 가족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직원가족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초청된 이들은 드림하우스 갤러리 투어를 체험한다. 드림하우스는 DL이앤씨가 모두가 꿈꿔왔던 집과 라이프스타일, 집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을 구현한 체험 공간이다.

이후 직원 가족들은 디뮤지엄이 마련한 모듈형 창작키트를 활용해 ‘우리 가족이 꿈꾸는 집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어 레이저와 마술, 풍선쇼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 공연도 관람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