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게임스컴 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이즈게임즈가 다음 달 23일부터 닷새간 독일 쾰른메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3'에서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앞서 다음 달 20일부터 22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개최하는 유럽 최대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 '데브컴 2023'에도 참가한다.
게임스컴에 앞서 열리는 개발자 콘퍼런스 '데브컴 2023'에서는 각기 다른 두 가지 주제의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이즈게임즈가 다음 달 23일부터 닷새간 독일 쾰른메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3'에서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앞서 다음 달 20일부터 22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개최하는 유럽 최대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 '데브컴 2023'에도 참가한다.
먼저 게임스컴에서는 일반 소비자 부스에서는 무협 배틀로얄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애니 '니어:오토마타'와의 협업을 기념해 전문 코스플레이어 공연과 포토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넷이즈가 인수한 프랑스의 게임개발사 퀀틱 드림의 기대 신작 PC 게임 '리스팡가'와 '더스트본'도 시연한다. 미공개 신작 한 편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B2B(기업간거래) 전시관에서는 개별 초청자 대상 프리뷰 시연을 진행한다. 지난해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공개했던 에버스톤게임즈의 무협 오픈월드 타이틀 '연운십육성'을 비롯해 출시를 앞둔 신작들의 비공개 프리뷰 행사를 실시한다.
게임스컴에 앞서 열리는 개발자 콘퍼런스 '데브컴 2023'에서는 각기 다른 두 가지 주제의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AI(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한 NPC 운영' 주제의 세션에는 브라이언 콕스 넷이즈 수석 프로그래머가 연사로 나서 네이던 유 인월드 AI 제품 책임자와 함께 협력 사례와 해결 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모바일 4X 게임(턴 기반 및 실시간 전략 장르)의 비콘시스템(위치 정보 솔루션) 활용' 주제 세션에는 장조귀 넷이즈 데이터 리서치 전문가가 연사로 나와 반지의 제왕 연구 사례 등 실제 접목 솔루션 내용을 공유한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정신이냐"…생체실험 `일제 731부대`로 공포체험 태화강축제 `뭇매`
- 신림역 추모공간에 `가짜 모금함`... 알고보니 60대 앵벌이 "유족 동의 없이"
- 청소차 발판에 매달린 미화원... 음주 차량에 치여 "다리 절단"
- 백마부대 지휘부 `16첩 반상` 황제식사…이번엔 폭행에 갑질
- "심심해서" 빈 총구 겨누고 격발... 후임 폭행한 해병대 실형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