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프럼, 지능형 금형 관리 솔루션 ShotLine으로 COTEC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투프럼은 오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수원 메쎄에서 개최되는 2023 뿌리산업 미래융합기술전시회 & 한국금형비전포럼(이하 COTEC2023)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동렬 ㈜아이투프럼 대표는 "COTEC2023에서 올해 6월에 새롭게 선보인 NDT23을 앞세워 글로벌 금형 자산 관리 솔루션 ShotLine으로 전시 및 기술 홍보할 예정"이라며 "국내 금형 관리 솔루션 분야 선두 기업인 만큼 ShotLine의 우수한 기술력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금형 관리 솔루션임을 홍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렬 ㈜아이투프럼 대표는 “COTEC2023에서 올해 6월에 새롭게 선보인 NDT23을 앞세워 글로벌 금형 자산 관리 솔루션 ShotLine으로 전시 및 기술 홍보할 예정”이라며 “국내 금형 관리 솔루션 분야 선두 기업인 만큼 ShotLine의 우수한 기술력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금형 관리 솔루션임을 홍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COTEC2023에서 ShotLine이 기대되는 점은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인 NDT23 전시와 차세대 모델로 개발 중인 디지털 카운터를 선보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ShotLine을 개발한 ㈜아이투프럼은 올해에만 2개의 신제품 개발에 집중하였고 디지털 카운터는 개발 막바지에 들어서 있는 상태다. 차세대 디지털 카운터까지 COTEC2023에서 선보이면 ShotLine의 차세대 모델을 모두 만날 기회가 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이 먹태깡 2만봉 풀어”…소식에 달려간 사람들
- `주호민 논란` 특수교사들의 한숨…"우린 맞아도 되는 직업인가요"
- “이번 역은 량차이입니다” 안내방송 우리말로 바뀐다
- “누가 나 좀 말려줘”…전쟁 중 러시아-우크라, 휴전 가능할까
- "옥상에 이상한 사람"...앨범엔 스터디카페 여학생 몰카 200장
- 우리 아이 프로 골프 선수로 키우려면 얼마나 들까?
- 20년 만에 프랑스 출신 '메이저 퀸' 탄생..부티에, 에비앙 제패 "꿈꿔왔던 일"
- “죽어도 괜찮아”…자녀 앞에서 이웃 흉기로 찌른 50대
- ‘민폐 주차’ 응징에…“망신을 줘?” 머리채 잡고 욕설
- 한 특수교사의 울분 “주호민씨. 왜 당신 가족만 연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