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점검 서비스와 함께 '아이온 에보 AS SUV', '벤투스 S1 에보 Z AS X', '다이나프로 HPX' 등 제품을 전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2~4일 실시하는 서비스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화서휴게소(서산영덕고속도로, 상주 방향) 등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안전점검을 마친 고객에게는 바치 타월을 제공하고 현장 온라인 설문조사까지 완료하면 차량용 햇빛 가리개 우산을 함께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점검 서비스와 함께 ‘아이온 에보 AS SUV’, ‘벤투스 S1 에보 Z AS X’, ‘다이나프로 HPX’ 등 제품을 전시한다. 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에 빠진 9살 아들 구하러 뛰어든 아빠, 급류에 휩쓸려 사망
- 대도서관·윰댕 8년 만에 이혼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기로”
- 스터디 카페에서 1년간 여성 신체 불법 촬영한 20대 남성
- 파키스탄 정치 행사에 폭탄테러…40명 사망
- 아내 살해후 교통사고 위장, 보험금 5억 챙긴 남편
- 역대 대통령 가족, 청와대서 만났다…“우리 정치사 처음”
- “어떻게 입수했나?”…北무기로 러軍 공격한 우크라이나군
- “수해 복구 지쳐가던 중”…싸이, 군 장병들 ‘흠뻑쇼’ 초대
- “괌 비행기 안에서 ‘응애’하고 우는 아기 소리…韓 관광객 보며 행복했다”
- 민주당 지지율 20%대로 추락…“尹정부 출범 후 최저 수준” [한국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