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美친 미모 열일…압도적 비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윤아가 완벽한 S라인과 비타민으로 코팅된 듯 빛나는 피부로 '과즙미'를 과시하며 촬영장 '빛타민' 여신에 등극했다.
오윤아의 소속사 폴라리스이엔엠은 31일 명불허전의 몸매와 잡티 하나 없는 피부 결,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상큼한 매력으로 현장을 '올킬'한 오윤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오윤아가 완벽한 S라인과 비타민으로 코팅된 듯 빛나는 피부로 ‘과즙미’를 과시하며 촬영장 ‘빛타민’ 여신에 등극했다.
오윤아의 소속사 폴라리스이엔엠은 31일 명불허전의 몸매와 잡티 하나 없는 피부 결,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상큼한 매력으로 현장을 ‘올킬’한 오윤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월한 비율로 남다른 수트핏을 선보인 오윤아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비타민C 앰플을 상징하는 듯한 순백의 의상을 입어, 마치 태닝 뒤 비타민으로 코팅된 듯 매끄럽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 톤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얼굴부터 발끝까지 잡티 하나 없이 광채를 뿜어내는 오윤아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오윤아는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S라인과 환상적인 비율, 긴 다리를 강조한 특유의 당당한 포즈와 눈빛만으로도 주변을 압도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한편 오윤아는 지난달 종영한 채널A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 출연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