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식이, 김환기 만났다···카카오, 환기미술관과 특별전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035720)는 환기미술관과 함께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특별 전시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환기미술관 마스코트 뮤미오와 김 작가를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다.
김소라 카카오 제휴&신사업파트장은 "숏애니메이션과 컬래버 굿즈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환기미술관 관람객들과 카카오프렌즈 팬들에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035720)는 환기미술관과 함께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한국 추상미술의 선구자로 꼽히는 김환기 작가의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이뤄졌다.
이번 특별 전시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환기미술관 마스코트 뮤미오와 김 작가를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다. 특별 전시는 다음 달 2일부터 12일까지 환기미술관 별관 2층에서 열린다. 카카오프렌즈 공식 SNS에서도 특별 전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온라인 단독으로 환기미술관 입장권을 판매한다. 선물하기에서 티켓 구매 후 환기미술관에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춘식이 일러스트 엽서를 증정한다. 또 선물하기는 숏애니메이션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에코백과 엽서세트 등 협업 굿즈도 선보인다.
김소라 카카오 제휴&신사업파트장은 “숏애니메이션과 컬래버 굿즈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환기미술관 관람객들과 카카오프렌즈 팬들에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픈런' 안해도 명품 산다?…'샤넬'에 무슨 일이
- 전염력 2주 간다, 가족 다 걸릴 수도…휴가철 '이병' 유의하세요
- 맞아도 '죄송합니다'…전재산 오백원 남긴 채 숨진 사건의 진실은 [양형의 기술]
- 한국인 313만명 일본 갈 때…일본인 고작 86만명 왔다
- “주호민 아들, 서울 ○○초 전학 갔다'…온라인 글 확산에 학부모 '벌벌'
- 美 학자금 대출 안 갚아도 된다…100만명 이상 수혜
- 물에 빠진 아들 구하려고 뛰어든 아빠…엇갈린 생사
- '순살 아파트' 더 있었다…LH 15개 단지 '무더기 철근 누락'
- 병원서도 곧 마스크 벗는데…코로나 하루 확진자 5만명대 육박
- 홍준표 “사자는 하이에나 떼에게 물어 뜯겨도 절대 죽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