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새 보이그룹 라이즈, 9월 데뷔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 새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는 9월 데뷔한다.
라이즈는 SM이 에스파 데뷔 이후 약 3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아이돌 그룹이다.
NCT 데뷔 이후 약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기도 하다.
그룹명 라이즈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라이즈'(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을 지닌 '리얼라이즈'(Realize)를 결합해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는 SM이 에스파 데뷔 이후 약 3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아이돌 그룹이다. NCT 데뷔 이후 약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기도 하다.
그룹명 라이즈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라이즈’(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을 지닌 ‘리얼라이즈’(Realize)를 결합해 만들었다.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다.
SM은 31일 라이즈의 론칭을 예고하며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최정예 멤버 7명으로 팀을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라이즈는 각자의 개성과 강점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팀을 이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기반으로 다양한 감정을 곡에 담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M은 8월 1일 라이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멤버들의 면면을 공개할 계획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이 먹태깡 2만봉 풀어”…소식에 달려간 사람들
- `주호민 논란` 특수교사들의 한숨…"우린 맞아도 되는 직업인가요"
- “이번 역은 량차이입니다” 안내방송 우리말로 바뀐다
- “누가 나 좀 말려줘”…전쟁 중 러시아-우크라, 휴전 가능할까
- "옥상에 이상한 사람"...앨범엔 스터디카페 여학생 몰카 200장
- 우리 아이 프로 골프 선수로 키우려면 얼마나 들까?
- 20년 만에 프랑스 출신 '메이저 퀸' 탄생..부티에, 에비앙 제패 "꿈꿔왔던 일"
- “죽어도 괜찮아”…자녀 앞에서 이웃 흉기로 찌른 50대
- ‘민폐 주차’ 응징에…“망신을 줘?” 머리채 잡고 욕설
- 한 특수교사의 울분 “주호민씨. 왜 당신 가족만 연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