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시스템'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55.7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37.4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27.7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비중이 87.0%로 가장 높아, 주요 거래 주체로 참여했음을 알 수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55.7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37.4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27.7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비중이 87.0%로 가장 높아, 주요 거래 주체로 참여했음을 알 수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2차전지 장비 2,600억원 수주 서프라이즈 - 하나증권, BUY
07월 31일 하나증권의 김규상 애널리스트는 우신시스템에 대해 "하나증권의 7월 11일 Initiation 보고서 발간 이후, 우신시스템은 GM의 SUV 모델 2종을 추가 수주. 현재 국내외 고객사로부터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으로, 하반기 에도 추가 수주가 예상. 안전벨트 매출은 23F 1,497억원 → 24F 2,128억원 → 25F 3,533억원으로 가파른 성장세가 전망되며, 제품믹스 개선에 따른 전사 마진율 상승도 예상. 안전벨트는 진입장벽과 기술적 난이도가 높은 제품으로, 높은 밸류에이션 부여가 마땅하다고 판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6,55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가 5만원→1만3000원…"이젠 시총보다 현금이 더 많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주차 제대로 안 해 죄송합니다"…K5 차주 사과한 까닭 [아차車]
- 中 배터리 기업들, 한국에 판 벌렸다…5조 쏟아부은 속내
- "들깨 제가 팔아드릴게요"…좌판 할머니 울린 전과 19범 '공분'
- "매달 4000만원 벌죠"…40대 뮤지컬 배우의 '이중생활' [방준식의 N잡 시대]
- 대도서관·윰댕 8년 만에 이혼, 재산 분배는…
- 주호민 아들 전학?…"서울 OO초 비상" 맘카페 '들썩'
- 콘서트 한 번 했을 뿐인데…규모 2.3 '스위프트 지진' 발생
- 김구라, 재벌급 건보료 납부? "최상위급 440만원 내고 있어"
- "2만원에 무제한으로 먹는다"…고물가에 되레 손님 몰린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