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두세요"…'새 소속사行' 키썸, 1년 6개월만에 신곡 낸다

2023. 7. 31. 0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키썸(KISUM)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가 오는 8월 5일 키썸이 신곡 '냅두세요'를 발표한다고 31일 밝혔다.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키썸의 ‘냅두세요’는 올해 1월 새롭게 둥지를 튼 알앤디컴퍼니에서 나오는 첫 싱글이다. 길었던 공백을 거쳐 새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와 키썸이 만나 발휘할 시너지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냅두세요’는 MZ세대라면 공감할 수 있는 재치있는 가사로 남녀노소 모두의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트렌디한 감성까지 갖춘 매력적인 멜로디로 리스너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꾸준한 앨범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하나씩 완성해온 키썸은 ‘냅두세요’의 작사에도 참여했다. 그간 수많은 자작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키워온 키썸이다.

키썸은 현재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원더우먼 소속으로 필드 위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음악이면 음악,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온 키썸은 ‘냅두세요’ 발표를 시작으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각종 방송 출연 및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알앤디컴퍼니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