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너스' 52주 신고가 경신, 더 지니어스 지니너스, 당뇨, AI, 암진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더 지니어스 지니너스, 당뇨, AI, 암진단07월 25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의 강하나 애널리스트는 지니너스에 대해 "비만과 당뇨,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잡다. 최근 글로벌 빅파마들의 당뇨치료제이자 비만치료제들의 출시 및 쇼티지로 인해 글로벌 바이오 시장은 당뇨와 비만치료제에 주목하고 있음. AI 신약개발 플랫폼으로 도출한 항암백신 임상 진입과 매출 증가! 지니너스는 최근에 capa증설을 통해 원가 경쟁력을 갖췄기 때문에 파트너사들로부터 수요가 클 것이라고 예상. 한국을 넘어 글로벌로, 해외 진출 가능성 58,000%."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더 지니어스 지니너스, 당뇨, AI, 암진단
07월 25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의 강하나 애널리스트는 지니너스에 대해 "비만과 당뇨,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잡다. 최근 글로벌 빅파마들의 당뇨치료제이자 비만치료제들의 출시 및 쇼티지로 인해 글로벌 바이오 시장은 당뇨와 비만치료제에 주목하고 있음. AI 신약개발 플랫폼으로 도출한 항암백신 임상 진입과 매출 증가! 지니너스는 최근에 capa증설을 통해 원가 경쟁력을 갖췄기 때문에 파트너사들로부터 수요가 클 것이라고 예상. 한국을 넘어 글로벌로, 해외 진출 가능성 58,000%."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가 5만원→1만3000원…"이젠 시총보다 현금이 더 많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中 배터리 기업들, 한국에 판 벌렸다…5조 쏟아부은 속내
- "주차 제대로 안 해 죄송합니다"…K5 차주 사과한 까닭 [아차車]
- "들깨 제가 팔아드릴게요"…좌판 할머니 울린 전과 19범 '공분'
- "매달 4000만원 벌죠"…40대 뮤지컬 배우의 '이중생활' [방준식의 N잡 시대]
- 대도서관·윰댕 8년 만에 이혼, 재산 분배는…
- "주호민 가족 이사 온다고 해서"…맘카페 '들썩'
- 콘서트 한 번 했을 뿐인데…규모 2.3 '스위프트 지진' 발생
- 김구라, 재벌급 건보료 납부? "최상위급 440만원 내고 있어"
- "2만원에 무제한으로 먹는다"…고물가에 되레 손님 몰린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