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휴가철 맞아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8월 2~4일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8월 2~4일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화서휴게소(서산영덕고속도로, 상주 방향) 등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점검을 마친 고객은 비치 타월을, 현장 온라인 설문조사까지 완료한 고객은 차량용 햇빛 가리개 우산을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아이온 에보 AS SUV’, ‘벤투스 S1 에보 Z AS X’, ‘다이나프로 HPX’ 등 한국타이어 최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이 먹태깡 2만봉 풀어”…소식에 달려간 사람들
- `주호민 논란` 특수교사들의 한숨…"우린 맞아도 되는 직업인가요"
- “이번 역은 량차이입니다” 안내방송 우리말로 바뀐다
- “누가 나 좀 말려줘”…전쟁 중 러시아-우크라, 휴전 가능할까
- ‘민폐 주차’ 응징에…“망신을 줘?” 머리채 잡고 욕설
- 우리 아이 프로 골프 선수로 키우려면 얼마나 들까?
- '황선우만 있는게 아니다' 르네상스 시대 활짝 연 한국 수영
- “죽어도 괜찮아”…자녀 앞에서 이웃 흉기로 찌른 50대
- '괴물 골잡이' 홀란, 골은 못넣지만 화끈한 팬서비스 일품
- 한 특수교사의 울분 “주호민씨. 왜 당신 가족만 연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