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기안84, 만년설 먹방 가능케 한 기적 같은 행운…최고 8%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하늘이 도운 기적 같은 행운을 맛봤다. 1년에 약 3개월만 열리는 길이 '인도 삼형제'의 발길을 따라 당일 아침에 열리며 어디서도 경험하기 힘든 경이로운 대자연이 그 모습을 드러냈다. 기안84는 만년설 먹방까지 선보이며 폭염에 지친 안방 시청자에게 시원한 웃음과 힐링을 안겼다.
지난 30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 8회에서는 히말라야 산맥 아래 위치한 라다크 '레'에 도착해 막내 덱스의 버킷리스트인 대자연 속 캠핑을 준비하는 '인도 삼형제'의 모습이 공개됐다.
3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6.4%로 여름휴가 시즌임에도 시청률 상승을 보여줬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2.3%(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해발고도 5,328m에 위치한 '타그랑 라'에서 경이로운 설산 풍경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으며 추억을 만드는 장면(22:38)으로, 분당 시청률은 8.0%까지 치솟았다. '인도 삼형제의 사진은 '태계일주2'의 포스터로 남겨져 의미를 더했다.
'인도 삼형제'는 막내 덱스의 버킷리스트를 위해 히말라야 산맥 아래에 위치한 라다크 '레'에 도착했다. 덱스는 앞선 도시와 다른 색다른 매력을 지닌 '레'의 모습에 흠뻑 빠져들었다. 그곳에서도 '마성의 메기남' 덱스의 매력에 빠진 현지인들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덱스는 자신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레'의 음식에 반해 폭풍 먹방을 펼쳤고, 나 홀로 오토바이 라이딩까지 즐기며 '레'의 매력을 온몸으로 만끽했다.
그런가 하면 빠니보틀은 '레'에서 "코피 나면 백만원"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여정 중 고산 증세와 고군분투한 것은 물론 귀국 중 세 번이나 코피를 흘린 사실이 공개되며 폭소를 유발했다. 결국 그는 '태계일주2'를 통해 자신의 고산병을 공식적으로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덱스의 로망인 대자연 속에서의 캠핑을 위해 '인도 삼형제'는 렌터카, 캠핑장비, 먹거리 등 혹한기 훈련을 방불케 할 만큼 단단히 준비했다. 이들의 목적지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펼쳐지는 '푸가 온천'이다. 가장 빠른 육로인 '레'에서 '마날리'로 이어지는 도로를 따라 가야 하는 상황. 그러나 이 도로는 1년에 약 3개월만 열리며, 누구에게나 쉽게 허락되지 않는 곳이었다.
'인도 삼형제'는 현지 가이드로부터 마침 당일 아침에 길이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인도 삼형제'을 맞이하는 듯한 기적 같은 행운에 가이드도 덱스도 "하늘이 도왔다"라며 놀라워했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은 '푸가 온천'으로 향하는 내내 펼쳐지는 경이로운 대자연에 눈을 떼지 못했다. 거대한 돌산과 멀리 펼쳐진 설산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광은 탄성을 자아냈다.
기안84는 해발 고도 약 5,300m의 눈보라 속에서 마주한 만년설을 손에 담에 먹방을 펼쳐 폭소를 유발했다. 가장 높은 고개인 '타그랑 라'에 도착한 '인도 삼형제'는 광활한 설산 앞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겼다.
'푸가 온천'에서의 캠핑은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하는 마지막 여정이 될 예정이다. 이후에는 기안84가 홀로 현지의 가장 순수한 사람들 속으로 들어가는 현지 밀착 여행이 기다리고 있다. 기안84는 이에 대해 "하이라이트다, 그걸 보기 위해 달려가는 거예요"라며 자신했다. 다음 주 공개될 '인도 삼형제'의 이별과 기안84가 홀로 떠난 여정은 또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쏠린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