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컨소시엄,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충남 아산 탕정지구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이 최근 '완판'됐다고 31일 밝혔다.
현대건설 컨소시엄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와 자이의 브랜드 프리미엄, 탕정지구의 탁월한 입지여건,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등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과 가까운 천안시에서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과 최고급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충남 아산 탕정지구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이 최근 ‘완판’됐다고 31일 밝혔다.
단지는 18.67대 1의 청약 경쟁률로 아산시에서는 18개월 만에 최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은 아산탕정지구 2-A11블록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74·84·96·114㎡ 총 78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업계에서는 이 단지의 완판을 최근 미분양 물량이 적체되며 위축돼 있던 아산·천안 지역에서 이례적 성공사례로 평가하고 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와 자이의 브랜드 프리미엄, 탕정지구의 탁월한 입지여건,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등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단지는 지상에 자동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하며 어반프라자, 테라스 가든, 플라워 가든 등 여러 테마조경을 적용한다. 휴게공간인 힐스라운지, 스튜디오가 있는 업무공간인 워크라운지,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스터디룸, 독서실, 피트니스, 스크린골프룸,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등도 마련된다.
컨소시엄 관계자는 "평면부터 옵션, 상품, 가격, 입지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 완성도를 높였다"며 "입주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과 가까운 천안시에서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과 최고급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 미사일의 우크라 타격 순간...러시아 본토 보복공격
- 영탁, 예천양조 상대 소송 이겼다…법원 “‘영탁막걸리’ 상표 떼라”
- 문재인 “文 청와대, 단 한건의 금품 관련 부정비리 없었어”
- 윤 대통령 지지율 2.4%p 오른 38%…서울서 15.5%p 급등
- 한국 위협했던 푸틴 최측근 메드베데프 “우크라 대반격 성공하면 핵 사용해야”
- 물에 빠진 9살 아들 구하러 뛰어든 40대 아빠 숨져
- ‘자식 땜에 참고 산다’는 옛말? 돌싱들이 진짜 이혼 망설인 이유
- 경차의 ‘민폐 주차’ 응징에 화난 BMW 차주, 머리채잡고 욕설
- 실내 수영장서 수영하다 ‘배설’…벌금 143만원에 네티즌들 격분
- 홍준표, 국힘 향해 “나를 잡범 취급… 날 내치고 총선 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