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맨시티 어린이 축구교실’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센타이어는 프리 시즌 한국을 방문한 맨시티의 파트너사다.
세계 최고 수준의 빅클럽 코칭 체험 기회를 어린이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넥센타이어-맨체스터 시티 FC 풋볼 아카데미'를 마련했다.
아카데미는 지난 28일 강서구청과 송파구청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축구교실회원 초등학생 40여 명을 초청해 경기 파주에 있는 풋살장에서 이뤄졌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풋볼 아카데미가 어린이들에게 체력 증진의 시간은 물론 소중한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넥센타이어가 맨체스터 시티의 코치진과 함께한 어린이 축구교실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프리 시즌 한국을 방문한 맨시티의 파트너사다. 세계 최고 수준의 빅클럽 코칭 체험 기회를 어린이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넥센타이어-맨체스터 시티 FC 풋볼 아카데미’를 마련했다.
아카데미는 지난 28일 강서구청과 송파구청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축구교실회원 초등학생 40여 명을 초청해 경기 파주에 있는 풋살장에서 이뤄졌다. 참가한 어린이에게는 수료증, 풋살화, 가방, 축구공 등 기념품을 증정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풋볼 아카데미가 어린이들에게 체력 증진의 시간은 물론 소중한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도서관·윰댕, 결혼 8년만 ‘합의 이혼’…라이브 방송서 발표
- “다같이 침 뱉어보세요” 물안경에 퉤…이게 바다를 살린다고? [지구, 뭐래?]
- “액정 화면 박살” 이 사진 봤지?…비싼 수리비 ‘접는폰’ 파손 주의보 확산
- 15만→5만원, 말이 돼?…“15만원 간다더니, 대체 언제” 카카오 무슨일이
- “주호민 아들, 서울 OO초 전학” 소문에 시끌…부메랑 된 부모 대응
- 가수 영탁, 막걸린 분쟁 '승소'…法 "예천막걸리 영탁 상표 떼라"
-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MV 1억뷰 돌파
- “송혜교 보고 끊었다” 더이상 볼게 없는 넷플릭스 살릴 ‘깜짝 카드’ 등장?
-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잡다가 발등 부상, 깁스 권유받았지만 거부” 무슨 일
- “발 밑에서 땅이 흔들렸다” 테일러 스위프트 美 공연장 진동, 2.3규모 지진 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