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하키 대표팀 인도로 출국, 아시안 챔피언스트로피 2023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남자 하키대표팀이 아시안 챔피언스트로피 2023 출전을 위해 인도로 향했다.
한국은 오는 8월 3일부터 12일까지 아시안 챔피언스트로피 출전을 위해 지난 30일 오전 11시 인도 첸나이로 출국했다.
신석교 감독이 이끄는 남자대표팀은 이번 아시안 챔피언스트로피 2023을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전 실전 감각을 점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한국 남자 하키대표팀이 아시안 챔피언스트로피 2023 출전을 위해 인도로 향했다.
한국은 오는 8월 3일부터 12일까지 아시안 챔피언스트로피 출전을 위해 지난 30일 오전 11시 인도 첸나이로 출국했다. 신석교 감독이 이끄는 남자대표팀은 이번 아시안 챔피언스트로피 2023을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전 실전 감각을 점검한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인도, 말레이시아, 파키스탄, 일본, 중국 6개팀이 풀리그 방식으로 조별예선을 치룬 뒤 1위~4위까지 4강으로 진출하고, 5~6위는 순위 결정전으로 진출한다.
신석교 감독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전 마지막 국제대회인만큼 경기력 점검과 좋은 성적을 위해 모든 경기에 임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한국은 3일 일본전에 이어 4일 파키스탄, 6일 중국, 9일 말레이시아와 조별 예선을 치른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 내 집’ 계약한 박군, 사업가 도전?.. 100억 빚 청산한 사업 선배부부 찾아가 (‘동상이몽’)
- 배윤정, 73kg→59.6kg 다이어트 성공..“출산 후 우울증과 요요로 고민”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구교환씨가.. 상냥한 분” 야노 시호, 대세 배우와 만남에 설레는 마음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친선전이야 UCL이야’…맨시티-ATM 거친 신경전+시메오네 대격노 ‘상암 6만관중 홀렸다’ [상
- 김구라 “건보료 月 440만원 납부..최상위급이다”(‘구라철’)
- “특수교사가 편들고 선처 호소했는데…주호민, ‘아동학대’로 교사 신고” (‘사건반장’)
- 변호사 비용만 2억 원.. ‘돌싱글즈4’ 믿을 수 없는 이혼 사유 공개에 경악
- “운동 중단해야” 전다빈, 청천벽력 같은 의사 소견..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