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로 월드컵 하이라이트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컵 오리지널 영상과 하이라이트 등 국제축구연맹(FIFA)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삼성 스마트TV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최용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TV 플러스는 FIFA에서 제공하는 축구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지속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큐부터 골 장면까지…다양한 FIFA 콘텐츠 준비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월드컵 오리지널 영상과 하이라이트 등 국제축구연맹(FIFA)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삼성 스마트TV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005930)는 자사 스마트TV ‘삼성 TV 플러스’에서 ‘FIFA+’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고 31일 발표했다.
FIFA 아카이브(FIFA Archive)에서는 FIFA 월드컵과 FIFA 여자 월드컵 경기를 감상할 수 있다. 전체 경기 다시보기 외에 하이라이트와 골 장면도 시청 가능하다.
삼성 TV 플러스는 영화, 드라마, 예능, 뉴스,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패스트(Free-Ad supported Streaming TV·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서비스다. 한국과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전 세계 24개국에 2000개 이상의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다. 삼성 스마트 TV, 스마트 모니터, 패밀리허브,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유저라면 모두 사용 가능하다.
최용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TV 플러스는 FIFA에서 제공하는 축구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지속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열 (keynew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이 먹태깡 2만봉 풀어”…소식에 달려간 사람들
- `주호민 논란` 특수교사들의 한숨…"우린 맞아도 되는 직업인가요"
- “이번 역은 량차이입니다” 안내방송 우리말로 바뀐다
- “누가 나 좀 말려줘”…전쟁 중 러시아-우크라, 휴전 가능할까
- ‘민폐 주차’ 응징에…“망신을 줘?” 머리채 잡고 욕설
- 우리 아이 프로 골프 선수로 키우려면 얼마나 들까?
- '황선우만 있는게 아니다' 르네상스 시대 활짝 연 한국 수영
- “죽어도 괜찮아”…자녀 앞에서 이웃 흉기로 찌른 50대
- '괴물 골잡이' 홀란, 골은 못넣지만 화끈한 팬서비스 일품
- 한 특수교사의 울분 “주호민씨. 왜 당신 가족만 연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