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 안은진, 닿을 듯 말 듯 애틋 스킨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틋 스킨십이 포착됐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는 최고의 연기력과 호흡으로 극중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다. 남궁민 배우의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는 디테일함, 안은진 배우의 대체불가 매력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든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 것이다. 이를 위해 두 배우는 촬영장에서도 늘 대화하고 상의하며 애틋한 로맨스를 완성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틋 스킨십이 포착됐다.
오는 8월 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
공개된 로맨스 포스터 속 이장현(남궁민)과 유길채(안은진)는 금방이라도 해가 떨어질 듯 노을이 지고 있는 청보리밭에 단둘이 마주 앉아 있다. 이장현은 조심스러운 손길로 유길채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그녀에게 조금씩 다가가고 있다. 유길채를 바라보는 이장현의 눈빛은 많은 감정을 담고 있는 듯 깊고 깊다.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심장이 멎을 듯 애절한 감정이 고조된다.
반면 유길채는 설레는 듯 눈을 꼭 감은 모습. 유길채는 곱게 자란 양가댁 애기씨로 앙큼새촘도도한 매력의 인물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유길채는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당했다. 그런 유길채가 이렇게 떨려하는 것. 유길채를 향한 이장현의 사랑이 얼마나 강렬한 것인지, 이장현의 사랑이 유길채의 마음을 얼마나 흔들 것인지 기대하게 된다.
무엇보다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의 로맨스 케미스트리가 눈부시다. 찰나를 포착한 것임에도 극중 닿을 듯 닿지 않는 인물들의 애틋한 사랑을 오롯이 보여준 것. 한 사람씩 봐도 매력적인 두 배우가 한 작품에서 만났다는 것,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를 보여준다는 것만으로도 ‘연인’에 대한 기대감은 치솟는다. 여기에 포스터 속 청보리밭처럼, 전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곳을 그림처럼 담아낸 ‘연인’의 특별한 영상미도 주목된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는 최고의 연기력과 호흡으로 극중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다. 남궁민 배우의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는 디테일함, 안은진 배우의 대체불가 매력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든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 것이다. 이를 위해 두 배우는 촬영장에서도 늘 대화하고 상의하며 애틋한 로맨스를 완성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8월 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사진=MBC '연인')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유재석과 안 맞나…‘놀뭐’ 하차 후 서로 불편 언짢았다”(미선임파서블)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줄리엔강♥제이제이 핫한 비키니에 약혼남 반응은? 초밀착 스킨십 아슬아슬(TMI JeeEun)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제롬 “전처 배윤정과 웃으며 이혼, 출연 허락받으니 새 되지 말라고”‘돌싱글즈4’
- ‘톱★의 낮과 밤’ 이효리, 화끈한 뒤태 노출→밤에는 밤바다 홀로…빛나는 존재감
- 대상 송혜교, 클래스 다른 여신 비주얼…고혹적 자태는 덤
- 정해인 이렇게 소탈했었나, 모자 쓰고 지하철 탑승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