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다이어트 성공했네…엔하이픈 체조 콘서트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보이그룹 엔하이픈을 응원했다.
방시혁은 7월 30일 인스타그램에 "엔하이픈과 함께.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방시혁이 엔하이픈(정원, 희승, 선우, 제이, 제이크, 니키, 성훈)과 함께 이날 콘서트장 대기실에서 촬영한 사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보이그룹 엔하이픈을 응원했다.
방시혁은 7월 30일 인스타그램에 "엔하이픈과 함께.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방시혁이 엔하이픈(정원, 희승, 선우, 제이, 제이크, 니키, 성훈)과 함께 이날 콘서트장 대기실에서 촬영한 사진이다. 체중 감량 후 한층 건강해 보이는 모습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엔하이픈은 하이브와 CJ ENM의 합작 법인 레이블 빌리프랩 소속이다. Mnet 서바이벌 'I-LAND'(아이랜드)를 통해 결성된 이후 2020년 11월 첫 미니 앨범 'BORDER : DAY ONE'(보더 : 데이 원)으로 정식 데뷔했다.
엔하이픈은 29일과 30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케이스포 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FATE'(엔하이픈 월드 투어 '페이트') 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엔하이픈은 'Polaroid Love'(폴라로이드 러브) 무대에서 이동식 차량을 탑승, 체조경기장 2층과 3층 사이를 돌며 곳곳의 관객들과 눈을 맞췄다. 관객석에 앉아 있던 방시혁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희승은 "빅히트 연습생을 거쳐쳤는데 방시혁 프로듀서님 앞에서 노래 부른 건 오늘이 처음"이라며 "너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엔하이픈은 9월 일본 오사카와 도쿄, 10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글렌데일, 휴스턴, 댈러스, 뉴어크, 시카고까지 총 9개 도시 13회 공연을 전개한다. 이번 투어를 통해 체조경기장뿐 아니라 일본 도쿄돔, 미국 스타디움 공연장 첫 입성이라는 유의미한 기록을 새긴다.
엔하이픈의 기록 행진은 현재 진행형이다. 이들은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4집 앨범 'DARK BLOOD'(다크 블러드)까지 데뷔 2년 6개월여 만에 총 3개 앨범을 밀리언셀러(단일 앨범 판매량 100만 장 돌파) 반열에 올렸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에서도 퇴보 없는 계단식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데뷔 5개월 만에 미니 2집 앨범 'BORDER : CARNIVAL'(보더 : 카니발)로 '빌보드200'에 18위로 첫 진입한 엔하이픈은 'DIMENSION : DILEMMA'(디멘션 : 딜레마)로 11위, 'MANIFESTO : DAY 1'(매니페스토 : 데이 원)으로 6위, 올 5월 발매한 미니 4집 'DARK BLOOD'(다크 블러드)로 4위를 찍었다. 6월 17일 자 차트에 진입한 이래 최신 차트(7월 29일 자)까지 7주 차트인하며 전작으로 세운 자체 최장기 연속 차트인 기록(6주)도 경신했다.
(사진=방시혁 SNS)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유재석과 안 맞나…‘놀뭐’ 하차 후 서로 불편 언짢았다”(미선임파서블)
- ‘주진모♥’ 민혜연, 병원 직원에 수백만원 명품백 선물‥통 큰 원장님(의사혜연)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줄리엔강♥제이제이 핫한 비키니에 약혼남 반응은? 초밀착 스킨십 아슬아슬(TMI JeeEun)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제롬 “전처 배윤정과 웃으며 이혼, 출연 허락받으니 새 되지 말라고”‘돌싱글즈4’
- ‘톱★의 낮과 밤’ 이효리, 화끈한 뒤태 노출→밤에는 밤바다 홀로…빛나는 존재감
- 대상 송혜교, 클래스 다른 여신 비주얼…고혹적 자태는 덤
- 정해인 이렇게 소탈했었나, 모자 쓰고 지하철 탑승 인증